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의정부 돈까스 냉모밀 전문점 카츠소바! 추억의 맛집

레리유 2021. 4. 10. 10:43
728x90
반응형

의정부는 친정이 있는 곳이기도 하면서

저의 10대를 전부 보냈던, 추억이 가득한

도시이기도 합니다

 

얼마 전에 베오주택이라는 예쁜 카페를

소개해드렸었죠?

 

의정부 베오주택 오래된 주택의 화려한 변신! 의정부 카페 추천

친구를 만나러 오랜만에 의정부 시내에 다녀왔어요ㅎㅎ 오늘 포스팅해드릴 장소는 친구가 요즘 핫한 카페가 있다고 가보자고 해서 다녀온 곳입니다 베오주택, 11:00~22:00 매주 일요일 휴무 베오

readyu.tistory.com

거기에 맛있어 보이는 베이커리가 많았는데

점심을 배부르게 먹고 가서 시키지 못했어요

 

그때 먹은 점심메뉴와 식당을 소개합니다!!ㅋㅋ

간판에서 뭔가 자부심이 느껴지지 않나요?

돈까스. 냉모밀 전문성에 대한 자부심이요!

의정부 터줏대감 맛집, 카츠소바입니다!!

 

제 의정부 최애 맛집이에요♡

학생일때도, 의정부에서 회사 다닐 때도,

오랜만에 친구를 만날 때도

카츠소바 가자고 할 정도로^^

의정부 행복로 근처에 있어서

이성계 동상(or분수대) 앞에서 만나면

(의정부 분들 다 아시죠?!)

3분도 안 걸려서 찾아갈 수 있답니다ㅎㅎ

 

매장 안이 약간 캔모아 느낌도 나면서..

딱 저 10대일때 감성이 가득한 곳인데

배가 고팠어요... 사진 찍는 거 까먹음요ㅠ

그래도 메뉴판은 찍어왔어요 :)

저는 카츠소바의 카츠와 소바, 그 어떤 것도

포기할 수 없어서 냉모밀세트를 골랐고

친구는 히레까스를 주문!

카츠소바에 오면 꼭 하는 일

통깨를 주시면 열심히 갈아요ㅎㅎ

깨가 갈아지는 게 손끝에서 느껴지는데

꽤 재밌어요ㅋㅋ 너무 좋아요...(?)

깨를 다 갈았으면 돈까스소스를 부어서

잘 섞어주면 돼요

냉모밀세트(13,000원)

히레까스(9,500원)

기본적으로 미니우동, 공깃밥, 샐러드가 제공돼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ㅠㅠ

돈까스는 완전 겉바속촉이고

 

전 이집 냉모밀이 너무 좋아요!!

메밀면은 잘못하면 퍼지는데

적당히 쫄깃하고, 육수도 과하지 않게

딱 좋아요 넘 맛있어요 ><

냉모밀세트에 나오는 돈까스도 맛있는데

이 집 치즈돈까스도 진짜 맛있거든요..

치돈+냉모밀 세트가 있으면 진짜 좋을텐데

아쉽게도 그거슨 없어요ㅠㅠㅠ

 

담에 가면 치즈돈까스를 먹어야겠어요

지금부터 정해놓을거에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