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서울 근교 드라이브가기 좋은 카페, 청평 코지앤레이지

레리유 2021. 4. 9. 16:10
728x90
반응형

드라이브하기도 좋고 예쁜 카페도 많은

북한강 카페를 추천해드립니다~!

 

생긴지 6개월정도 된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인데요, 여기 핫플로 떠오를 것 같아요

카페도 진짜 예쁘고 뷰도 좋고,

빵도 굽고(요즘 이게 중요한듯ㅎㅎ)

맛도 괜찮거든요!

유럽풍 주택같이 생긴 이 예쁜 건물이

<코지앤레이지>라는 카페입니다!!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인 점 참고하세요!!

현관문같은 문을 열고 들어가면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가 반겨줍니다

cozy and lazy라는 이름에 딱 맞게

아늑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벽돌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에요

집같은 느낌을 주어 편안한 기분이 듭니다

코지앤레이지 음료메뉴판입니다

북한강 카페들이 대부분 그렇듯

가격은 비싼 편이네요

아메리카노 6,500원이고

특이하게 커피메뉴 중 반 정도만

아이스로 변경 시 추가금액이 있어요

(카푸치노, 아인슈페너, 바닐라라떼,

크림드카라멜, 크림드모카만

ICE로 변경 시200~300원 추가)

많은 청평 카페를 검색하다가

이 치아바타샌드위치가 맛있어보여서

코지앤레이지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오픈기념세트로 15,000원에

아메리카노+햄치즈 치아바타샌드위치 주문!

(20년 9월에 오픈했는데 아직 이벤트 중..)

그리고 추가로 아인슈페너도 주문했어요

크로플도 맛있어 보여요...

베이커리류도 있고

조각케이크도 있어요

브런치랑 디저트 모두 가능하겠어요

 

샌드위치랑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카페를 구경해볼까요?

저희가 평일 오픈시간무렵에 도착해서

손님이 한 팀도 없었어요! (럭-키)

그래서 이곳저곳을 구경하면서 사진찍어왔어요

코지앤레이지는 마당도 갖추고 있어서

날씨가 안 추울 때는 야외에 자리를 잡는 게

좋을 것 같았어요! 북한강이 내려다보여요

편안한 의자 자리도 있고

파라솔이 있는 자리도 있어요!

캠핑의자로 야외분위기 제대로

물씬 느낄 수도 있을 것 같군요

산이랑 강이 한 번에 보이는 뷰!!

뷰맛집이네요 :-)

사진상으로 보기에는

야외에 앉으면 참 좋았을 날씨같지만

바람이 강하게 불어서 아쉽지만 구경만하고

건물 안에 자리를 잡았어요ㅠㅠ

2층에도 자리가 있는데 좀 좁아서

프라이빗한 느낌이 났어요(???)

조금 있으면 손님이 많아질 것을 대비해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당

대충 요런 느낌의 공간이에요^^

 

2층엔 이쪽 공간이랑, 남자화장실,

그리고 방 한 개가 있어요

방은 여러 명이서 오신 손님이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물론 코로나 시국에는 단체손님 금지!

 

카페 안팎을 다 구경하고 자리를 잡으니

곧 주문한 음식과 음료가 나왔습니다~

햄치즈 치아바타샌드위치+아메리카노 (15,000)

아인슈페너 ICE(7,300)

 

어떻게든 예쁘게 찍고싶어서

여러 각도로 찍어봤는데

뭐가 젤 나은지 몰라서 걍 다 올려요

아인슈페너 위에 달고나를 올려주시는데

달달한 크림이랑 스모키한 달고나맛이

엄청 잘 어울렸어요ㅋㅋ

아인슈페너 진짜 맛있어요ㅠㅠ

코지앤레이지 커피맛은 약간 산미가 있었어요

치아바타 샌드위치도 기대하고 간만큼

맛나게 먹었어요!! 채소가 진짜 많이 들어가서

건강해지는 기분은 덤으로^^

블랙올리브가 콕콕 박혀있는 치아바타빵이라서

먹는 내내 부족함이 없는 맛이었어요

가평, 청평 북한강뷰 카페

열심히 검색해서 다녀온 코지앤레이지

이름 그대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공간이었어요

좋은 기억만 가지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