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중화요리 4대문파 유방녕셰프의 만옥 롯데월드몰점

레리유 2021. 4. 15. 13:08
728x90
반응형

롯데월드몰에서 열심히 쇼핑하고나니

배가 고픈 거에요..

원래 외식 계획은 없었지만

그냥 나온 김에 먹고가기로 했어요ㅎㅎ

뭘 먹을까 돌아다니다가

"유방녕"이라는 이름이 걸려있는

중국요리집을 발견했어요!

유방녕 셰프님이 누군지 잘 몰랐지만

 

이름이 걸려있는 거 자체가

음식에 자신있는 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바로 GO

식당에 들어가지 않아도

메뉴랑 가격을 볼 수 있어요

흰색 타일이랑 붉은 조명, 네온싸인 등

중국 분위기를 풍기네요

(중국 안 가봄ㅋ)

중화요리 4대문파 유방녕 셰프의

만옥

메뉴판 자세히 보고 가세요^^

밖에서 메뉴판 보고

중화 한상 가격이 너무 괜찮다했더니

1인가격이었군요..배신감... 어쩐지...

메뉴가 과하게 많지 않고

딱 필요한 것만 있는 느낌이었어요

만옥짜장면 9,000

유니짜장면 7,000

레몬탕수육 小 20,800

요렇게 주문했어요 :)

벽 한쪽에 유방녕셰프님의 TV출연 영상을

틀어놨는데 많은 프로그램에 나오셨더라구요

메뉴판의 예시사진이랑 정말 비슷한

비주얼을 자랑했던 음식들!!!

 

짜장은 단맛이 적은 편이고 짭짤해요

기름기가 적어서 끝까지 물리지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레몬탕수육도 완전 쫄깃상큼!!

 

평소 중국요리를 좋아하긴 하는데

느끼해서 많이 못 먹거나 먹고나서

더부룩하고 소화가 잘 안되곤 했는데

만옥에서 먹은 음식들은 부담이 없었어요!

짜장면치곤 가격이 좀 부담있었지만요ㅋㅋ

 

근데 짜장면같은 중국음식은

가격이 좀 있어도 잘하는 집을 가야

처음부터 끝까지 맛나게 먹는 것 같아요

아님 진짜 느끼하거나 속이 안좋아서....

 

무튼 그래서 전 개인적으로 아주아주아주

만족스럽게 잘 먹고왔답니다ㅎㅎ

괜히 명장이 아니네요 ^^

 

오픈한지 4~5개월 된 것 같은데

아직 카카오맵에는 등록안됐나봐요

네이버지도 첨부해요

 

네이버 지도

송파구 신천동

map.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