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제주 성산카페 식물원카페 이스틀리(feat.시그니처메뉴)

레리유 2021. 4. 19. 12:58
728x90
반응형

요즘 제주 여행 진짜 많이 하더라구요

방역수칙 잘 지키면서

안전한 여행해요 우리♡

 

성산에 요즘 핫한 카페가 있는데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추천드려봅니당

카페 "이스틀리"

!화요일 휴무!

오전 11시~오후7시 영업

반려동물 동반 잠정 중지!!

 

특이한 게 자동차 내비게이션에 검색하니

남의 사유지쪽으로 안내를 해줍니다ㅠㅠ

네이버지도에서 이스틀리 검색 후

경로안내 받는 것이 가장 정확하다고 하네요

 

주차장이 있긴 한데 조금 좁아요

카페 규모도 큰 편은 아니에요!

요 화살표대로 가면 온실이 있어요!

카페 찾아가는 방법이 친절히 적혀있구요

온실 겸 정원은 테이블보다는 식물위주에요

아늑하고 넘 예뻤어요

온실을 따라 들어가면

중간지점 우측에 문이 있어요

온실은 카페 고객에게 개방이 되기때문에

음료를 받아서 내려와서 이용해도 됩니다!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이스틀리 카페!

복잡해보이지만 그냥 길따라 걸으면 돼요

카페 내부공간은 넓지 않아요!

어차피 5인 이상 모임 금지지만

5인 이상 앉을 자리 자체가 없어여

이스틀리 메뉴판이에요!

가장 눈에 띄는 시그니처!

요로코롬 스마트기기로

시그니처 메뉴 사진도 볼 수 있어요!

논커피 메뉴에 있던 백향과 에이드도

시그니처메뉴래요ㅎㅎ

 

너츠크림모카도 너무 궁금했지만

카페인에 워낙 약한 편이라

커피를 마시기엔 조금 늦은 시간이었어요ㅠㅠ

 

시그니처메뉴 중

쑥크림라떼랑 백향과에이드 주문!!

쑥 6,500원/백향과 6,000원

저흰 주문 하지않았지만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구요

유기농 호지라떼라는 병에 담긴 음료도 있네요

호지라떼가 뭐죠?.?ㅋㅋ

음료를 기다리는 중에

예쁜 소파자리가 비어서 이동ㅎㅎ

음료가 너무 예뻐서 받는 순간

기분이 되게 좋았어요ㅎㅎ

쑥라떼는 처음 주문해본 메뉴라서

(호불호가 갈린다고 어디서 들음)

기대 반 혹시 입에 안 맞을까 걱정반이었어요

근데 색이 너무 곱고

크림도 고와서 넘 예쁘잖아~

 

그와중에 컵도 예쁜 것 같아여,,

이스틀리,, 취향저격,,,

크림은 아인슈페너크림보다 조금 묽고

조금 끈적한 느낌이었어요ㅎㅎ

 

크림에선 곡물맛이 나는 것 같았어요!

쑥라떼는 약간 거친 입자가 느껴졌고

되게되게 진한 맛이었는데 다행히 "호"였어요!

할미입맛이신 분들은 진짜 좋아할

진~한 쑥맛!!

예쁜 비주얼만큼이나 맛있었어요 :)

남편이 시켰던 백향과에이드ㅎㅎ

제가 한 입 먹어볼 새도 없이

다 먹어버린 걸 보니 맛있었나봐요

ㅋㅋㅋㅋㅋ

백향과는 패션후르츠에요!

새콤상큼한 맛의 에이드였을 것 같네요

온실 정원도 예쁘고

본관 공간도 예쁘고

시그니처 음료도 예쁘고

안 먹었지만 베이커리도 있었던~

 

갖출 걸 잘 갖추고 있는

식물원 카페 겸 감성카페 이스틀리!!

요즘 핫하다고 해서 가봤는데

아 왠지 더 핫해질 것 같아요~~

 

성산카페 이스틀리 완전 "호"호호!

무~야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