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광안리 루프탑카페 브런치맛집, 카페 일주일 (영업종료)

레리유 2021. 4. 20. 18:33
728x90
반응형

날씨가 너무 좋아요~
미세먼지는 구리지만ㅠㅠ

햇살이 넘 좋은 요즘이에요!
이런 날엔 루프탑카페에서 여유넘치는
그런 시간 보내고 싶어져요

이런 생각을 하다보니
루프탑에서 엄청 좋은 시간을 가졌던 기억이
번뜩! 나서 사진첩 뒤져서 찾아왔어요

친구와 부산여행가서 다녀왔던
카페 일주일 이라는 곳입니다!

앗 그런데 알아보니까

2020년 12월말일부로 영업종료하셨대요ㅠㅠ


넘넘 아쉽네요..

그냥 제 추억일기정도로 봐주세요ㅎㅎㅎ

 

카페 일주일은

광안대교가 보이는 루프탑을 갖추고 있었어요

베이커리도 직접 굽는 곳이었고
브런치메뉴도 있었어요!
저희는 아점이 필요했기 때문에
망설임없이 브런치메뉴 2개 선택ㅎㅎ

야외테이블은 언제나 사랑이죠~
이때 5월이었는데 봄날엔 자외선이고뭐고
무적권 야외가 짱입니다ㅠㅠ

보기만해도 절로 기분이 좋은 브런치 등장!!
프렌치토스트 플레이트랑
바질뭐시기였던 거 같은데
좀 비싸지만 존맛탱이었던ㅎㅎㅎ

아인슈페너랑 말차크림아인슈페너는
지금까지도 먹어본 것 중 단연 최고봉이었어요
크림진짜 완전 낭낭하고
부드럽고 쫀쫀하고 달달....
특히 말차크림은 진짜 대박이었어요
흔하지 않은 메뉴인데 맛까지 잡았어요ㅎㅎ

인생 아인슈페너 맛집인데

사라지다니 아쉽네요..ㅋㅋ

(어차피 멀어서 갈 수 없는 곳이지만...)

계단을 오르면 찐 루프탑이 있는데
거기서 내려다보는 뷰가 참 좋았어요~


날씨가 살랑살랑한 요즘
루프탑에서 브런치...

정말 또 가고싶네요ㅎㅎㅎ

 

지금은 사라져버린 카페 일주일

좋은 기억 남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