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잠실 송리단길 카페 마달, 감성깡패 편안한 카페

레리유 2021. 5. 5. 14:34
728x90
반응형

이름만 들어봤던 송리단길
다녀왔어요:)

듣던대로(?) 예쁜 카페가 많았는데
그 중에서 눈길을 사로잡은 곳이 있었어요

카페 마달이라는 곳인데
밖에서 보기에 넘 예쁘더라구요
통유리랑 화이트&우드&식물 인테리어가
왠지 평화로워보이고 좋았어요
작은 골목에 위치해서 더 따뜻한 느낌인 거 같아요

막- 신경써서 꾸민 것 같지 않지만
군데군데 감성이 묻어있는 내부공간!
실제 분위기는 갬성카페에요 증말ㅎㅎ

카페 마달 메뉴판이에요
아아&아바라&딸기잼 스콘 주문!!

감성 살려 찍어보려했는데 괜찮나요ㅎ

딸기잼 스콘은 어딘가 익숙한 맛이었는데
식감도 그렇고 고소~한 맛이 KFC 비스켓맛이에요!!
딸기잼맛으로 골라서 진짜 맛이 판박이ㅋㅋ
전 KFC 비스켓 좋아해서 맛있었어요 :-)

무엇보다 카페분위기가 편안해서 좋았어요

송리단길...! 매력있네요
집에서 대중교통으로 갈 수 있는 거리니까
남편이랑도 데이트하러 가야겠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