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해운대 바다뷰카페 다나휴스_완전 평화 그 자체!!

레리유 2021. 5. 6. 12:21
728x90
반응형

해운대 달맞이고개 쪽에

시원한 바다뷰의 카페들이 많은데요

부산여행은 매번 뚜벅이로 해서..(택시 불호)

아쉽게 한 번도 가보질 못했었어요

요번에는 렌터카를 빌려서

해운대-달맞이고개-청사포-송정 까지 다녀왔어요ㅎㅎ

 

달맞이고개에서 다녀온 카페

다나휴스를 소개합니다 :)

카페 입구 앞에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편해요!

이국적인 느낌의 다나휴스 외관!

요앞에서 사진 많이들 찍으시는 듯해요

갬성사진ㅎㅎ

노키즈존은 아니지만

보호자의 주의가 필요해요!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시.원.한 바다뷰!!!

아 정말 입구에서부터ㅎㅎ 황홀하게..

여기가 포토존이에요 ㅎㅎ

수평선이 너무너무 시원하게 잘 보여요

다나휴스는 층이 여러개라서 원하는 분위기에

자리를 잡으면 돼요!!

저희는 저 멀리 구석 테라스에 자리잡았어요

자리가 널찍널찍해서 좋아요

바다&소나무숲 뷰.... 평화로움 그 자체

바다를 바라보는 방향으로

계단 자리도 있어요ㅎㅎ 귀여운 곰돌이인형!

야외 정원 자리도 있어서

요즘같은 날씨에 정말 좋겠어요!!

아이들을 위한 놀이기구도 있네요ㅎㅎ

도로쪽으로 (아마도 바다뷰) 자리도 있구요

가슴이 확 뚫릴 것 같은

오션뷰 루프탑자리도 있네요

건물 규모가 큰 건 아닌데

자리는 많이 확보해놓은 느낌이에요

직접 만드시는 듯한

엄청 예쁜 디저트들...!!

가격이 사악해서

딱 하나만 사먹어야지 했는데

고르기가 힘들었어요ㅎㅎㅎ

음료 메뉴판이에요

원래 브런치메뉴가 있다고 들어서

브런치 먹고싶었는데... 이젠 안하신대요ㅎㅎ

그 대신 샐러드랑 샌드위치가 있어요

데일리샐러드 픽!

쿠키도 있어서

음료랑 같이 먹을 거 고민도 한참 해야했어요ㅋㅋ

우리 테라스 자리 뷰~

바람이 살랑살랑(사실은 파바ㅏ바ㅏㅏㅏ 불었음)

고심끝에 주문한 메뉴들!

연한 아아, 그냥 아아

복숭아무스, 데일리 샐러드

특히 요 귀엽게 생긴 복숭아무스는

거의 사진을 위해서 골랐다고 볼 수 있죠

데일리 샐러드는 채소양도 많고

올리브, 방울토마토, 청포도, 계란 등

재료가 다양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복숭아 무스는 상상하던 맛은 아니었어여..

노란색 부분이 엑설런트 아이스크림맛인데

아이스크림은 아니고 얼어있는 크림??

(그게 무스인가요,,?)

무튼 약간 낯설은 그런 맛ㅎㅎㅎ

안에 들어있는 잼은 라즈베리같은 맛이었는데

복숭아맛은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예뻤으니까...봐줌..

(재구매는.. 없다...)

시원한 바다뷰를 갖춘

해운대 달맞이길 카페 다나휴스!

가격은 좀 있는 편이지만

달맞이길 카페들 다 그래요..ㅋㅋㅋㅋ

 

요즘 감성이랑 바다뷰 고루 갖춘 카페를

찾고계신다면 다나휴스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