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익선동 맛집 호호식당, 한옥에서의 일본가정식

레리유 2021. 5. 16. 09:45
728x90
반응형

일본가정식 맛집인 호호식당

익선동 지점에 다녀왔어요!

익선동의 여러곳들이 그렇듯이

호호식당도 예쁜 한옥외관이에요

ㄷ자형이라고 하나요? 무튼 한옥 정원 구조가

아담하지만 인상적이었어요:)

내부도 서까래가 있어서

한옥느낌이 뿜뿜~

메뉴가 꽤 많더라구요

메뉴판 보고가셔요 :0

식사는 13000~20000원 선이네요

저희는 로스카츠정식, 생선가스 정식 pick!

로스카츠는 최근에 먹은 돈까스중에

젤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ㅎㅎ

고기 두께도 도톰하고, 퍽퍽하지 않고

식감이 넘 좋았어요 :-)

생선가츠도 맛있었는데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해서 물리는 맛이었어요

저희는 로스가츠랑 생선가츠를 반반씩 나눠먹어서

밸런스 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요번엔 제일 무난한 메뉴로 먹어봤는데

다른메뉴도 또 먹어보고싶은 곳이었어요!

호호식당, 이름답게 好(호)! 호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