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정자동 맛집 심야식당쿤-디너 오마카세 후기

레리유 2021. 9. 10. 16:14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블로그를 쓰게 됐네요!
고급스러운 오마카세를 다녀왔는데
포스팅을 안 할 수가 있나요 ㅎㅎ

분당 정자동 일대에서 유명한 셰프께서 운영하신다는
"심야식당 쿤"에 다녀왔습니다 :)
근처의 "스시쿤"이랑 형제같은 식당이라고 보면 된대요 ㅎㅎ

네이버 바로 앞에 있는
더샵 스타파크 쇼핑몰 1층에 위치한 심야식당쿤!!

일반 테이블 자리도 있고, 작지만 룸도 있어요
하지만 오마카세는 뭐니뭐니해도
셰프님 앞 카운터 자리 아니겠어요?

워낙 인기자리라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게 좋대요ㅎㅎ

주말이지만 미리 예약하고 가서
셰프님 앞자리 겟했습니다ㅎㅎ

오마카세는 셰프님께서
갓 준비해주시는 음식을
제 접시 위에 바로 올려주시니까
음식 본연의 맛을 만끽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정자동 심야식당 쿤
디너 오마카세 코스 보여드릴게요
전 참고로 너무 배불러서
초밥 시작할때부터 밥을 조금만 달라고 요청드렸어요

배가 부르거나, 못 먹는 음식이 있다면
요청사항을 반영해주시니 셰프님한테 꼭 말씀드리세요~!
전 아무거나 다 잘 먹어서
주시는 대로 챱챱 먹었답니다ㅋㅋ

애피타이저로 나오는
일본식 계란찜?
고소하고 담백해서 입맛을 돋우기 딱 좋았어요

한치회로 가볍게 시작합니다

전복과 전복내장소스인데
이집 정말 소스 맛집이에요
1도 안 비리고 고소~한 내장소스!!

간장을 넣어 만든 젤리 위에
참돔이었나? 회랑 연어알을 올려주셨어요
세 가지를 한 번에 먹는 게 포인트!
단짠고소함이 매력적이었어요

직접 바른 게살이라고 강조하셨던ㅎㅎ
완전 고소하고 맛있어요.. 어쩜 맛 없는 게 없는지..

이거 진짜 최애최애! 원픽!!
검색해보니 우니크림야끼라고 하는 음식 같아여
저 우니소스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전에 다른 곳에서 먹어봤을 때는 조금 비리다고 해야하나
살짝 비위가 상하는 맛이 느껴졌었는데
요번에 심야식당 쿤에서 먹은 우니소스는 천상의 맛이었어요..
이 집 진짜 소스 맛집 맞는 것 같아요 ㅋㅋ
가리비 관자에 우니소스를 올린 야끼였답니다~

하나하나 기억이 잘 안 나는 관계로 나머지 음식은
빠르게 보실게요 ㅋㅋㅋ

디너 코스답게 진짜 풍성하고
고급스러웠어요ㅠㅠ
스시에는 간장을 직접 발라주셔서
찍어먹을 필요가 없어 좋아요!

셰프님 설명을 빌리자면
밥이 식기 전에 5초 안에 먹어야!
가장 최상의 스시를 즐길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스시는 손으로 먹고싶으면
요구가능해요ㅋㅋㅋ
남편이 했는데
전용 손수건(?)을 주시더라구요

중간에 주신 맑은 국 :)

스시가 끝나고 나온 모밀인데요
갈은 마가 들어가서 끈적끈적해요!
간이 세지 않고 끈적해서 저는 입맛에 안 맞았어요..ㅋㅋ

진짜 너무 배부른데
또 다시 자랑스럽게 꺼내주신 계란구이
셰프가 자부하시는 음식인데 안 먹을 수 있나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
밀가루 1개도 안 들어갔다는데, 카스테라 맛이 나요!
카스테라에 계란이 많이 들어가서 비슷한 걸까요?ㅋㅋ

마지막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진짜 배가 터질 것 같았는데
음식이 하나같이 맛있어서 멈출 수가 없었다는ㅋㅋ

오마카세는 가격이 좀 있다보니까
특별한 날에나 기회가 생기는데..
매번 엄청 만족스럽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근데 이번 심야식당 쿤은
완전 만족 대만족이었답니다!


**디너 오마카세 가격(카운터) 1인 10만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