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제주 원앤온리 뷰가 끝내주는 산방산 카페

레리유 2021. 5. 15. 05:45
728x90
반응형

산방산&황우치 해변 뷰가 끝내주는

제주에서 이미 너무나 유명한 카페

원앤온리, 저도 다녀왔어요 :D

원앤온리에서는 바다도 보이는데

바다뷰보다는 이 산방산뷰가 진짜

너무너무 절경이에요 :)

야자수랑 우뚝솟은 산방산의 모습이

상당히 이국적인 느낌이에요!

화산지형&열대야자수의 조합이

마치 하와이같기도 하네요ㅎㅎ

(하와이 안 가봄)

원앤온리는 1인1메뉴 주문이고

애견동반이 불가하며

매장 내는 전체 금연이에요

매장 안 분위기는 대충 요렇구요

루프탑으로 올라갈 수도 있네요

루프탑에 오르면

이쪽은 바다뷰

이쪽은 산방산뷰

어느쪽을 봐도 환상이네요

역시 제주 최고의 뷰맛집 중 한 곳!!

저희는 야외 정원자리를 선택했어요

휴양지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드는 자리에요

누워있으면 야자수잎이 보이구요

앉으면 바닷가가 보여요

커피는 좀 쓰면서 향이 강하고

진~했어요ㅋㅋ (맛표현의 한계...)

디저트 종류도 엄청 맛있어보이고

브런치 메뉴도 많던데

저희는 카페패스앱 이용하러 온거라

커피만 한잔씩 했어요ㅎㅎ

가격이 좀 사악한 편이라 다른 건 주문 안함..

저는 아직 춥고 바람이 많이 불 때 다녀왔는데

요즘같은 날씨라면 루프탑이나 정원에서

죽치고 있을 작정으로 브런치나 식사를 해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넘 유명해서 한 번은 가보고싶었던 원앤온리

뷰는 정말 끝내주는 거 인정 인정이었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