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건강한 배달음식 남양주 엠제이퀴진

레리유 2021. 4. 23. 10:50
728x90
반응형

날이 갑자기 더워져서 그랬는지
요며칠 모든 게 귀찮은거에요
심지어 밥 차려먹는 것조차요..ㅎㅎ

점심 뭐먹을까 하고 배민에 들어가서
평소 좋아하는 음식들을 봐도 땡기지가 않았어요
그러다 눈을 사로잡은 것..

오호라 포케~
왠지 건강해칠 거 같은 음식에
돈을 쓰는 게 아까웠던 건데
포케는 건강할 것 같은 걸...?
합리화가 가능한 음식이네여ㅎㅎ

배는 고파오고 밥차리기는 여전히 귀찮고
주문해부렀습니다ㅎㅎ
연어포케 10800원+배달팁 3000원
배달팁은 이제 포기할랍니다..ㅠ후

주문접수 후 50분정도 걸린다기에
점심시간이기도하고 일찍 올 기대를 안했는데
20분만에 도착한 따뜻한 도시락통!
밥이랑 국이 따끈해요ㅎㅎ

포케는 하와이음식인데
갖은 채소들을 깍둑 썰어서 날생선(회)이랑
양념이랑 버무려먹는 음식이에요
적어보니 하와이식 회무침이네요ㅋㅋ

기존 포케에서 발전돼서 요즘은 다이어트식으로
회 이외에 아보카도나 다른 재료들을
활용해서 다양한 포케를 즐기는듯해요!
엠제이퀴진에도 불고기포케가 있듯이요

메뉴 1개당 1개씩 주시는
감사한 서비스, 감자샐러드빵인데요
빵이 정말정말 맛있어요... 오바해서 이게 젤 맛있움

연어포케에는 연어회가 깍둑썰려있고
스리라차마요소스에 버무러져있어요
소스는 소스통에 넉넉하게 더 주시고요

채소랑 잡곡밥이랑 같이 먹으면
하나도 낯설지않은 맛 완성~!
소스가 살짝 매콤해서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연어의 기름짐을 싹 잡아줍니다

아 글고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엄청 배부르더라구여
남겼다가 저녁에 또 먹었어요ㅋㅋㅋ

미소된장국인데
얘는 그냥 쏘쏘ㅎㅎㅎ

연어포케에 너무 좋은 인상을 받은 저는..
다음 날 또 배달을 시키고야 맙니다
혼자서 배달 잘 안해먹는데ㅎㅎ
또 생각나더라구요
특히 서비스 빵이..(?)

이번엔 1인 반반세트를 시켰습니당
젤 잘나가는 메뉴인 포케랑
밀푀유카츠5조각을 같이 먹을 수 있어요!
거기에 드립포션커피까지...
구성 넘 좋은데요? 그래서 주문!ㅋㅋ

오늘도 챙겨주신 서비스빵♡ 감삼다
불고기포케가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포케종류는 선택가능하지만
연어포케는 1000원 추가에욤

맛이 궁금했던 밀푀유카츠!
돈까스 롤 안에 채소가 들어있는
건강한 돈까스에여ㅎㅎ
솔직히 고기가득한 그냥 돈까스가 더 맛있지만
이렇게 먹는 게 건강에 조금 더 좋을 것 같네요
돈까스 소스에 겨자가 들어있어서
살짝 코 찡한 맛이나요!
디테일에도 신경쓰시는 게 느껴지는 맛;)

불고기포케는 역시..뭐...
불고기잖아여 말해뭐해요ㅎㅎ
짱맛있네요
양이 '반반'메뉴인 것 치고 역시나 많아요

엠제이퀴진에 좋은 인상을 받은 게
양도 넉넉하고 서비스빵도 주시고(중요)
배달도 빠르고.. 구성도 좋아서 그런 것 같아요

요요 드립포션커피는
뜨거운 물에 부어먹으면 향긋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하셔서 그대로 준비!

음~ 정말 향긋해요
ㅋㅋㅋㅋ
후식으로 주신거지만 같이 먹어도 괜찮네요

이러다 점심에 맨날 주문해먹는 거 아닌가
걱정이 들 정도로 괜찮은 집을 찾아냈네요
위치가 다니는 요가원에서 멀지 않은데,
포장하면 할인되니까 담부터는 포장주문을..ㅎ

넘 괜찮은 집 찾아내서 만족만족!
히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