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닭한마리 곱도리탕 간편하게 집에서! 윙잇 밀키트 추천

레리유 2021. 4. 7. 17:02
728x90
반응형

요즘 티친님들 블로그에

밀키트 포스팅이 많던데요

구성이나 퀄리티가 꽤 괜찮더라구요!

 

저는 밀키트는 이마트에서 파는

밀푀유나베만 한 번 사봤는데

고기양이 너무 적어서 조금 실망했었거든요

그래서 밀키트 구매를 망설이던 중에

 

이번에 친구가 윙잇이라는 간편식 마켓에서

닭한마리 곱도리탕을 협찬받았다고 해서

친구집에 방문해서 사진도 찍어오고

직접 맛도 보고 왔어요 ㅎㅎㅎ

 

※친구가 협찬 받은 밀키트지만

저는 업체로부터 어떤 대가도 받지 않은

순수한 리뷰글입니다!

 

<고른>이라는 브랜드의

닭한마리 곱도리탕입니다!

윙잇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18,900원에 판매중인데

쿠폰가로 13,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네요

그치만 배송비가 3천원ㅠㅠ

뒷면의 식품 정보에요

큰 냄비에 닭이랑 양념장+물을 넣었는데

닭 크기는 좀 작아보여요

 

양념장은 두 가지 고추장을 배합해서 만든

특제양념장이라고 해요

 

마트에서 파는 소스들은 대체로

달기만 하고 특색없게 느껴졌는데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대창이 진공포장된 채로 들어있어요

 

원래 기본구성은

닭 한마리+특제양념장+대창 1팩

이고 친구가 협찬받은 건

소대창이 1개 추가된 구성이었어요~!

와 근데 대창 사이즈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저거 숟가락 아니고 실리콘조리도구에요

 

저는 지난 번 대창부대찌개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가끔 소대창을 구매해서

요리에 사용하는데

이렇게 커다란 사이즈는 처음 봤어요ㅎㅎ

기본구성+소대창 1팩 추가하였습니다

집에 있던 갖은 채소를 넣어주고

보글보글 끓여줬어요!

(양파, 대파, 감자, 버섯만 추가했어요)

개인적으로 양파랑 감자는

추가하시길 적극 추천드려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밀키트 구매 경험이 한 번뿐인데

만족도가 낮았어서 다시 밀키트에

큰 관심을 두지 않았어요

그냥 재료사다가 직접 해먹으면 되지..하구요

 

근데 이번에 곱도리탕 밀키트를 먹어보니까

구매할만 하겠더라구요!

그냥 물만 부어서 끓여주면 되다니ㅎㅎ

간편하기만 하고 맛이 없었으면

이런 생각은 하지 않았겠죠..?

 

가장 중요한 맛이 넘 괜찮았어요!

제가 원래 대창전골, 곱창떡볶이 등

대창을 이용한 요리를 좋아하는데

꼬소한 대창기름이랑 특제 양념장 맛이

딱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찐 맛있게 먹었어요

 

목이 칼칼한 정도의 매운맛인데

기름기 덕분에 씁하씁하 안해도 됐어요ㅋㅋ

친구 육아퇴근 시간에 맞춰서

CU에서 퇴근길 이라는 맥주를 사갔어요

저 센스있죠?(???)ㅋㅋ

 

아참 첨에 닭만 보고

닭크기에 대해 불평아닌 불평을 했었는데

밥 반공기랑 먹었는데도

닭 한조각 남겨부렸어요ㅎㅎ

통통한 대창덕분인가봐요!

여자 둘이서 식사로 먹기에 양이 넉넉했어요

 

야식이나 술안주로도 제격일 것 같아요

친구 덕분에 밀키트의 신세계를 만나고 왔는데

저도 다음에 구매해서 먹어야겠어요!!

특히 뚱뚱한 대창이 너무나 인상적이었습니다ㅋㅋ

 

혹시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구매링크 남겨놓을게요^^

 

[고른] 닭한마리 곱도리탕 (2인분, 국내산 닭) : 윙잇 - No.1 간편식 마켓

[고른] 닭한마리 곱도리탕 (900g)

www.wingeat.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