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호평동 맞춤케이크 케이크살롱에서 엄마 생신케이크 맞췄어요

레리유 2021. 4. 6. 08:43
728x90
반응형

 

 

엄마 생신을 맞아

특별한 케이크를 드리고 싶어서

평내호평 근처 맞춤케이크를 검색했어요

 

그중에 맘에 들었던 케이크살롱

가깝기도 하고, 크림치즈가 아닌

우유생크림도 가능한 곳이라서

(가족 중 크림치즈를 못 먹는 사람이 있음)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 구경해보니

실력도 출중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이곳으로 결정하게 됐죠

 

 

인스타그램 주소

www.instagram.com/fog424 

 

인스타그램에서 마음에 드는

케이크 디자인을 찾았고

 

 

이렇게 카톡으로 주문서를 넣었어요!

제가 인스타에서 찾은 케이크는

아빠 버전이어서 어플로 끄적끄적

원하는 위치로 얼굴 옮겨주고

머리카락이랑 속눈썹 추가해준 뒤

원하는 문구를 적어넣었어요

 

사실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해주실 거라는

이상한 믿음같은 게 있었어요ㅎㅎㅎ

 

위와 같은 디자인으로

1호 케이크, 우유생크림-생과일로 선택

가격은 3만원이었습니다

 

가격은 디자인이나 케이크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직접 연락을 취해서

상담받으시는 게 좋아요!!

 

 

그리고 완성품의 모습입니다~

제가 요청드린 거랑 거의 똑같지 않나요?ㅎㅎ

아래 글자에 하트가 빠지긴 했지만..

케이크는 완벽 그자체였어요

 

 

좀 더 밝기를 높여봤어요

머리카락 디테일 보이시나요?

엄마께서 머리카락까지 디테일해서

너무 신기하다고 좋아하셨어요

 

 

유일하게 단점이 있다면

차마 얼굴을 자를 수가 없다는 점?ㅋㅋ

 

우유생크림 케이크라서

느끼하지도 않고, 시트에 딸기가 엄청

많이 박혀있어서 진짜 맛있었어요

 

예쁜 맞춤케이크로 기분도 내고

맛있게 먹기까지해서 완전 성공적인 것 같아요

 

남양주 맞춤케이크 검색 중이신 분들께

호평동 케이크살롱 추천추천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