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허닭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맛, 종류, 양, 칼로리! 다이어트식단 유지어트식단 추천 내돈내산 후기

레리유 2021. 4. 3. 09:51
728x90
반응형

결혼 전에 피나는 다이어트로
아주 잠시 날씬한 몸을 얻었었는데,
결혼하면서 유지를 해보자 하는 맘으로
닭가슴살 곤약볶음밥을 구매해서
저랑 신랑이랑 꾸준히 먹고 있어요!

자꾸 야식이나 치킨, 라면 같은 걸 먹어대서
유지는 커녕 도로 다시 쪄버렸지만
그래도 요요현상으로 이전보다 찌는 사태는
다행히 방지하고 있어요ㅎㅎㅎ


위기감이 들때면 곤약볶음밥을 꺼내곤 하죠^^
저희가 이용하는 브랜드는 허닭이에요

*제 돈으로 구매하고 6개월 이상
직접 먹어본 후 적는 글입니다^^*

요번에 또 재구매를 했는데
맛이 더 다양해진 것 같아요!
총 10가지 맛을 골고루 사봤어요
불닭 김치 카레 갈릭 야채 간장계란
깍두기 닭갈비 새우 불고기

 

요렇게 10개 종류 샀는데
전 깍두기랑 김치, 닭갈비가 젤 맛있어요
역시 빨간맛..자극적인 맛 최고...
(다이어트는 저와는 먼 세상 일)

양은 동일하게 250g씩이고
칼로리는 375~415칼로리 정도로
엄청나게 낮지는 않지만 양이 꽤 돼서
전 이거 먹으면 배가 부르더라구요!
다른 반찬을 안 먹거나 최소화하면
다이어트에 도움될 것 같아요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가서

건강을 해치지 않을 것 같구요ㅎㅎ

깍두기곤약볶음밥이에요
빨간맛은 역시 진리~ 맛있어요ㅎㅎ
다이어트용 음식이라도 싱겁진 않아요
물론 간이 세지도 않구요

이렇게 계란후라이를 올려먹으면
맛도 업그레이드 되고
더 든든하게 먹을 수 있죠!

닭가슴살이 꽤 많이 들어있어요
이건 간장계란맛인데 솔직히
간장은 어디로 사라졌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그냥 야채맛에 계란이
좀 더 많이 들어간 느낌정도였어요

위에랑 또 다른 메뉴에요
이건 갈릭곤약볶음밥입니다
이래봬도 마늘향이 강하게 나요ㅎㅎ

조리는 전자레인지에 4분 돌리거나
후라이팬에 기름 살짝 둘러 볶아주면 돼요
맛에는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식용유도 지방이니까 다이어트중이라면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는 게 좋겠네요

작은 후라이팬에 볶아낸 모습이에요
(찌개는...... 유지어트니까...)

양이 꽤 넉넉하죠?ㅎㅎ

첨에는 다이어트랑 유지어트 목적으로
시작한 닭가슴살 곤약밥인데,
맛도 좋고 양도 넉넉해서 사실 요새는 좀
간편식 느낌으로 먹고있어요ㅋㅋㅋ
찌지만 말자 뭐 그런거죠..^^

인터넷으로 구입한 가격이
한개에 1800~1900원정도인데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제가 꾸준히 먹어보고 넘 괜찮아서
블로그에 소개해드려야겠다 싶었어요

요즘 다이어트 음식 진짜 잘 나오잖아요
쉐이크, 간편식, 도시락, 간식 등...

저도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배가 너무 고프면 간식을 찾게 되더라구요...


곤약볶음밥은 든든하게 한끼를
채울 수 있어서 딱 이걸로 끝낼 수 있어서
그게 젤 좋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 식단 고민이신 분들께
한 가지 선택지로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