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노브랜드 크림새우 내돈내산 솔직리뷰!! 레몬즙 첨가하니 고급스러움UP

레리유 2021. 4. 1. 08:49
728x90
반응형

노브랜드에서 나오는 냉동식품이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다고들 하셔서

이마트에 갔을 때 저도 하나 구입해왔어요!

 

얼마 전부터 크림새우가 넘 먹고싶었는데

중국집에서 파는 건 3만원정도 하더라구요

 

너무 비싸서 참고만 있다가

노브랜드 크림새우를 한 번 먹어보자!하고

욕망에 가득찬 채로 집어왔어요ㅎㅎ

(가격 6,480원에 사왔습니다)

노브랜드 크림새우, 당연히 소스 포함이에요~

소스에 대한 식품정보

크림새우에 대한 식품정보

그리고 조리방법!

식용유를 붓고 냉동상태의 제품을

3~4분 조리하라고 합니다

그치만 저는 에어프라이어 사용할거에요

내용물은 요렇게 들어있네요~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갯수를 세어보니

11개의 새우가 들어있는데 

크기가 작은 게 서너개정도 됐어요

 

180도에서 양쪽을 10분씩

총 20분 조리해줬어요!

조금 더 높은 온도에서 했으면

더 바삭했을 것 같은데

배가 고파서 그냥 먹었어요ㅎㅎ

크림새우는 역시 부먹이라는 생각으로

과감하게 크림소스를 전부 부었어요!

파슬리 가루는 집에 있던 거 뿌려준 거에요:)

맛있네요! 달달한 맛이 강하고

새우도 탱글탱글하니 맛있어요~

튀김옷 두께도 적당한 것 같아요

 

저는 레몬크림소스가 넘 먹고싶었는데

아쉽게도 레몬향은 나지 않아서

집에 있는 레몬즙을 첨가했어요

 

조금 뿌리니까 고급스런 맛으로 변신~

상큼하게 레몬크림새우로 즐겼답니당

 

노브랜드, 역시 가성비 좋네요

중국집에서 小자 시키면

양이 얼마나 되는 진 모르겠는데

그것도 1만워대 후반이더라구요...

 

7천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크림새우를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야식이나 술안주로 제격일듯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