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보령제약 듀오덤 엑스트라씬 점 빼고 사용해본 제품 후기

레리유 2021. 3. 31. 10:15
728x90
반응형

 

 

피부과에서 얼굴의 점을 제거했는데요~

처방은 아니지만 콕 찝어서 사용을 권고했던

듀오덤을 사용해본 후기를 올려볼게요

제가 직접 구입하고 사용한 후기입니다 :)

 

 

약국에서 2매 8,000원에 구입했어요!

가위로 조금씩 잘라서 환부크기에 맞춰서

사용하면 되고, 환부보다 여유있게 잘라주세요

진물때문에 상처크기에 딱 맞추면

진물이 새어나올 수도 있어요

 

이미 약성분이 묻어있기 때문에

다른 연고를 바르지 마시고

상처 위에 듀오덤만 붙이시면 돼요!

 

 

ㅋㅋㅋ전 큰 상처가 아니구 점 제거여서

여드름패치 붙이듯이 잘라서 썼어요

 

 

원래 사용법에는 남은 드레싱을

폐기하라고 하네요...

그치만 피부과랑 약국에서는 잘라서 쓰라고,,,,

하셨으니까 짧은 기간 안엔 괜찮은걸까요?ㅋ,,

 

 

무튼 점을 제거한 상처부위에

듀오덤을 붙였더니 처음에 하루이틀은

붙이고 한 시간 이내에 이렇게 부풀었어요

진물이 차오르면 교체해주라고 했는데

너무 금방 부풀어서 이상하다 싶을 정도였어요

 

생활방수가 돼서 붙이고 씻어도

상처부위에 물이 들어가진 않았어요!

 

 

3일 이상 사용했더니

상처에서 더 이상 진물이 나오지 않아서

듀오덤을 붙여놔도 부풀지 않더라구요

 

점을 빼고 2주간 이렇게 붙이고 다녀야하고

상황이 안되더라도 최소 7일은 붙이는 것을

권장하셨어요

 

 

지금은 많이 좋아져서

듀오덤을 붙이지 않고 일상생활중이에요

 

점 뺀 부위 말고도

갑자기 다치게 된 곳이나 뾰루지 짠 곳에도

붙여봤는데 연고바르는 것 보다

상처회복이 빠른 것 같았어요

 

아무래도 접착력도 좋고, 생활방수가 돼서

물이 닿지 않아서 덧나지 않는 것 같았어요

 

잘라서 사용하던 거는 이제

폐기처리하는 게 좋을 것 같은데

새거 1매 남은 거는 상비약으로 써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