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K-라거 코리안라거 한맥 리뷰,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

레리유 2021. 3. 16. 10:51
728x90
반응형

K-OOO 이라함은 코리안 OOO,

즉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무엇인가를 뜻합니다

 

OB맥주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한맥 CF에서는

'K-라거'라는 용어를 직접 사용합니다

 

그만큼 자신있다는 이야기일까요?

OB맥주 한맥 포스터
한맥 CF 캡쳐

대한민국 대표라거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가 느껴집니다

 

하이트진로에서 출시했던 청정라거 테라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

코리안라거 라는 이름을 내건 한맥은 어떨지

그 맛이 궁금합니다

그래서 편의점에서 사왔습니다ㅋㅋ

한맥의 알코올도수는 4.6%로 평범한 수준입니다

"High quality homegrown Korean rice"

문구에서 알 수 있듯이 국내산 고품질 쌀

첨가되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인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주식인 을 이용해

보다 한국적인 맛과 상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하네요

패키지 디자인도 예쁜 것 같습니다

한국은 국토의 대부분이 산지잖아요

대한민국의 산맥을 표현했다는 저 디자인이

(어디선가 본 것 같은 느낌이 있긴한데..)

예쁜 것 같습니다ㅎㅎ

 

대기업 맥주 패키지 디자인은 투박하고

감성이 없었는데 요즘은 확실히 감성이

중요해진 시대인 것 같네요

Aloha~ 주로 커피잔으로 쓰이는

우리집 맥주잔에 따라보았습니다:-)

 

저는 술을 즐기지 않아서 술맛은 잘 모르지만

쓴 맛이 약하고 끝맛이 깔끔하게 느껴졌습니다

 

사실 남편 꺼 한 입 뺏어먹은게 다여서

남편에게 인터뷰를 진행해봤습니다

 

남편 왈

풍미가 있고 깔끔한 맛이었다

목넘김이 좋고 가볍게 즐기기 좋았다

 

고 합니다ㅋㅋ

공식블로그에 들어가보니

국내산 쌀이 들어가서 목넘김이 좋고

끝맛이 깔끔하다고 적혀있네요

 

소름돋게 똑같은 평가;;

 

평소 쓴맛이 강한 맥주보다는

가볍고 목넘김이 청량한 맥주를 선호하시면

한맥 시도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한맥이 우리나라 대표라거인

K-라거로 성장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오늘의 TMI

저는 맥주는 한 입만 뺏어먹고

안주 깐풍닭강정을 열심히 먹었습니다

우리집 안주킬러 나야 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