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선 넘은 신상 매운치즈떡볶이맛 아이스크림 먹어보았습니다...!! 찰떡아이스 매운치즈떡볶이맛 솔직후기

레리유 2021. 3. 7. 13:13
728x90
반응형

찰떡아이스 매운치즈떡볶이맛이

출시됐다는 소식을 듣고(50만개 한정)

너무너무 궁금한 마음을 숨길 수 없었어요

 

아이스크림에서 매운, 그것도 떡볶이 맛이?

상상이 안 갔거든요

그동안 주변 아이스크림 판매점을 열심히

드나들었지만 고귀한 신상을 만날 수 없었어요

 

그러다 우연히 장보러 간 동네마트에서

발견한 찰떡아이스 매운치즈떡볶이!!

하나만 살까 두 개를 살까.. 엄청 고민했는데

혹시 맛있을까봐(?) 두 개를 사왔어요ㅋㅋㅋ

두 개를 한 번에 뜯기엔 부담스러워서

일단 하나만 꺼내왔어요~!

떡볶이맛쿠키라는 게 들어있나봐요

일단 뜯어볼게요

뜌잉 약간 계란 노른자같은 비주얼ㅎㅎ

찰떡부분에서 매운맛을 내는걸까?싶었어요

(찰떡은 아무 맛도 안나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을 반으로 컷팅해보았어요!

노란빛 아이스크림은 치즈맛이구요

떡볶이 쿠키라는게 중간중간 박혀있는데

거기서 진짜 떡볶이 맛이나요...

굉장히 오묘했고.. 목에서 켁켁하는 매콤함이

생각보다 강렬해서 놀랐습니다ㅋㅋ

겉에 찰떡은 익숙한 식감에 특별한 맛은 없어요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괜찮아서

떡볶이쿠키를 빼버리고 치즈아이스크림만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물론 그냥 '치즈찰떡아이스'를 출시하는 것과

'매운치즈떡볶이맛'을 출시하는 것은

화제성에서 엄청난 차이가 있겠지만요ㅎㅎ

 

요번 신제품 매운치즈떡볶이맛 찰떡아이스는

확실히 선을 넘은 제품인 것 같구요,,

저는 정식출시해도 다시 먹지 않을 것 같구요,,

다만 치즈맛 아이스크림은 꽤 괜찮았습니다

 

개당 천원이니 궁금하시면

재미로 하나 드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