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베라 3월 이달의 맛, 철 지난 줄 알았던 허니버터의 화려한 귀환! "아이스 허니버터아몬드"

레리유 2021. 3. 5. 14:01
728x90
반응형

어느덧 3월이네요!

2월은 왠지 더 호다닥~ 지난 것 같네요

새로운 달이 시작되면

베라 이달의 맛은 뭐지? 궁금해지지요

 

티친님 블로그에서 미리 봤는데

버터스카치맛에 단짠이 가미된..

매우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배스킨라빈스 공식홈페이지 캡쳐

요즘 전지현님 광고로 핫한?

HBAF-바프의 허니버터아몬드랑

아이스크림이 만났군요~~

귀여운 곰캐릭터들이 나오는

위베어베어스는 무슨 콜라보인지 모르겠어요

 

마침 다니는 요가원 1층에 베라가 있어서

요가끝나구 베라로 직행했어요ㅎㅎ

호달달거리는 다리를 위해서

당보충이 필요했던 걸로 칩시다

아이스허니버터아몬드 싱글레귤러컵!

홍보 이미지랑 똑같네요 ㅎㅎ

 

맛은 버터스카치 아이스크림이 진하게

지배적이고 바닐라맛은 그 뒤를 살짝

감싸주면서 아주 달콤해요!!

그리고 허니버터 아몬드가 중간중간 씹히는데

허니버터향이 향긋하게 지나가고

혀에 짭짤한 맛이 남게돼요

되게 향긋한 단짠단짠?

 

바프 허니버터아몬드는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었어요..ㅠㅠ

HBAF CF캡처

아름다우신 전지현님이 모델로 활동하셔서

궁금하긴 했는데 이렇게 먹어보게되네요~

H는 묵음이야

허니버터아몬드는 양이 넉넉했어요

아이스크림 푸는 부분에 따라

비율이 조금씩은 다르겠지만

꽤 넉넉하게 들어있는 것 같아요!!

 

저는 마지막에 아이스크림보다 아몬드가

더 많이 남았는데, 아몬드만 먹으니까

생각했던 것 보다 엄청 짜더라구요ㅋㅋ

아이스크림때문에 이미 입이 달아져서

단짠이 아니고 짜게만 느껴진듯해요ㅎㅎ

 

허니버터아몬드만 단독으로는 안 먹어봤지만

아이스크림이랑 조화가 아주 좋았습니당:-)

 

지난 달 아이스밀카초콜릿에 이어서

이번 달 아이스허니버터아몬드도 괜찮네요~!

 

단짠을 먹으니 매운 게 먹고싶어졌어요

그래서 결국 밤에 닭발을 먹었다는 게

단점아닌 단점ㅎㅎ

 

이상 베라 3월달 이달의 맛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