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내돈내산]품절대란이었던 이마트 피코크 초콜릿샌드위치비스킷 드디어 먹어봤어요

레리유 2021. 2. 1. 14:29
728x90
반응형

한때 품절대란이었던 피코크 초콜릿샌드위치!
이마트 갈때마다 기웃거렸는데 드디어 만났습니다

반가워, 오래 기다렸단다:-)
심지어 잔뜩 있네요 ㅎㅎㅎ
가격은 1박스에 2,980원이에요

초콜릿 샌드위치는 프랑스 디저트인가봐요~

1개당 134kcal로 꽤 사악한 열량을 자랑하네요
한 번에 1개만 먹긴 힘들던데요..
1박스에 비스킷 5개가 들어있어요!

뚜잉??

분노의 상자뜯기...
상자 크기에 비해 5개입밖에 안되는 게
이상하다 싶었지만.. 과자가 좀 큰거겠지 생각했던
제가 바보였네요ㅠㅠ
박스포장에도 공기 반 과자 반이라니..:(

진정하고 과자를 뜯어봤어요..
크진 않지만 뭐 작지도 않네요

비스킷 사이에 샌드위치처럼 초콜릿이 끼어있어요

초콜릿은 도톰한 편이에요~

빈츠랑 맛이 비슷하게 느껴졌어요
그보다 초콜릿이 두꺼워서 더 씹는 맛이 있네요
비스킷이 2겹이라서 너무 달지도 않고 균형 good!

커피나 우유랑 완전 잘 어울릴 것 같고
중독성 있어요ㅠㅠ 저 바로 한 박스 다 먹어버렸어요

위험한 까까네요 요놈...
포스팅한다고 하나 사와서 바로 다 먹고
이마트 가서 한 박스 사서 또 먹은 건 안 비밀...

입소문 타는 데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피코크 초콜릿샌드위치비스킷, 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