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이제 과자에서 별의별맛이...씨앗호떡맛, 초코츄러스맛 과자 후기!!

레리유 2021. 1. 19. 10:53
728x90
반응형

이전부터 짭짤한 감자칩 종류에서는
특이하고 새로운 맛의 도전이 많았던 것 같아요
볶음고추방맛 구운김맛 김치볶음밥,계란후라이맛...
허니버터칩도 그 일환이라고 볼 수 있죠 ㅎㅎ

이제는 감자칩의 영역을 넘어서 달달한 과자들도
새로운 맛으로 도전을 많이 하네요!

완전 신상은 아니고 작년 하반기에 출시한
두 가지 과자를 소개합니다 :)

못 말리는 신짱 씨앗호떡맛

못말리는 신짱 씨앗호떡맛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특히 꼬북칩은 출시 이후에 품절대란이 났었던
인기제품인데요, 마라훠궈탕 사던 날 CU에서 발견하고
바로 집어왔어요ㅎㅎ 이제는 품절대란이 아닌가봐요

우선 신짱 씨앗호떡맛부터 보여드릴게요

평소 영양정보는 무시하는 편이지만
무시할 수 있믄 수치가 아니네요...
자주 먹으면 지방이 늘어날 맛이기는 해요 ㅎㅎ

언제나 그렇듯 질소반 과자반ㅎㅎ

신짱 씨앗호떡맛은 과자 위에 땅콩이 붙어있어요
오리지널은 검은깨죠??ㅎㅎ
맛은 매우 달달한 편이고, 땅콩&견과류 향이
고소하게 나면서 끝에 시나몬향기가 스쳐지나가요!

혹시 시나몬맛 시리얼을 아시는지.. 그거랑 비슷한데

먹으면 먹을수록 약간 느끼하게 기름맛이 올라와서
비로소 씨.앗.호.떡의 맛을 완성시키더라구요
신랑은 먹자마자 와 씨앗호떡이네 ㅋㅋ라고
즉각반응했고 저는 먹다보니 완전 씨앗호떡이다!라고
인정해버렸습니다 :-)

총평
신짱의 바삭한 식감&완전 달달한 씨앗호떡맛
약간 살찌는 맛..(달고 달고 느끼해서)

다음은 꼬북칩 초코츄로스맛이에요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너가 그 유명한 꼬북칩 초코츄러스구나:)

총내용량은 80g인데 왜 영양정보는 30g당 보여주냐
대략 총 칼로리는 440kcal정도 되겠네요

4겹이 특징적인 꼬북칩 과자모양!!
그 위에 달콤한 초콜릿을 바르고
슈가토핑을 솔솔 뿌려
진하고 풍부한 초코츄러스맛이 탄생했군요!

양이 좀... 많이 적지 않나....흠..
질소 60이상 느낌?ㅎㅎ

혹시 짱구가 즐겨먹는 초코비 아시나요?
그거랑 식감빼고 초코맛이 유사한 거 같아요
부드럽고 무겁게 달달한 초코맛이 나고
그리고 슈가파우더와 은은한 시나몬향이
결국 초코츄러스맛을 완성시키네요!!


총평
초코츄러스맛+역시 꼬북칩 식감 굿굿

분명히 과자인데 그 음식 맛이 나는 거.. 신기해요 ㅋㅋ
또 어떤 신상과자들이 새로운 즐거움을 줄까요?
과자는 어른이 되면 끊게되는 건 줄 알았는데..
그렇지가 않네요 :-)
또 맛있는 과자가 있으면 또또 알려드릴게요!

오늘 포스팅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