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CU에서 사온 마라훠궈탕면 내돈내산 솔직후기!

레리유 2021. 1. 18. 08:32
728x90
반응형

마라탕의 인기가 식을 줄을 모르는 것 같아요!
매우면서 얼얼한 맛에 홀린 사람들이 참 많은가봐요
컵라면으로도 마라훠궈탕을 즐길 수 있게된 걸 보면요

저는 특유의 얼얼한, '마'한 맛에 취약해서
보통 마라탕을 먹을 때 가장 약한 맛으로 고르는데요..

이런 제 입맛에 CU마라훠궈탕면은
과연 어땠을까요? :)

사천왕 마라훠궈탕면

큰컵이라는 걸 보니 작은컵 버전도 있는걸까요?

마라훠궈탕면은 튀기지않은 고구마면이에요
비슷한 식감을 찾자면 컵누들같은 식감이었어요

조리방법은 여타 컵라면과 동일합니다
모든 스프를 다 넣고 뜨거운 물 붓고 5분

내부 재료

뚜껑이 있어서 물 붓고 난 뒤에 편리하더라구요~
안에 재료가 되게 많죠! 뭔지 안적혀있어서
하나하나 뜯어봐야 알아요ㅋㅋ

은색포장지에는
건두부, 파랑 청경채, 알 수 없는 스프(?)
가 들어있어요

액상은 마라소스랑 땅콩소스인 것 같아요

뜨거운 물을 붓고 뚜껑을 닫아 5분동안 기다렸어요

CU마라훠궈탕면

비주얼 괜찮은데요~?
마라향도 아주 강하게 납니다!!
맛을 한 번 보겠습니다

CU 사천왕 마라훠궈탕면

와.. 이거 인데요???!
향도 맛도 대박이에요ㅎㅎ
여태까지 먹어본 마라탕 중에 가장 강합니다..
(여태까지 약한맛만 먹어본 마라찌질이)

중국본토는 안가봐서 모르겠구
홍콩에서 먹어 본 마라면요리와 맛과 향이 흡사해요
저는 '마'한 맛도 엄청 강하게 느껴졌어요ㅠㅠ(얼얼..)

근데 중독되는 그런 맛!!
이거 2,500원인가 그렇게 비싸진 않았거든요
(비록 양이 많지는 않지만..)

마라탕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간단하게 마라탕이 먹고싶을 때 사드셔도
충분히 만족하지 않으실까 생각들어요!

토핑을 셀프로 더 준비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구요:)

편의점 간식은 정말 끝도 없이 발전하는 것 같네요
다음에도 궁금하거나 신기한 제품이 있으면
소개해드릴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