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이마트 키친 델리 "더 쫄깃한 통통 치즈볼"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마트에어프라이기 치즈볼 추천

레리유 2021. 1. 8. 15:04
728x90
반응형

이마트에서 장보다가
처음보는 영롱한 아이를 발견했어요!!
키친델리-더 쫄깃한 통통 치즈볼 10개 6,980원


제가 한창 치즈볼에 빠져있던 시절이 있는데
대형마트에서도 가성비 치즈볼을 팔면
정말 좋겠다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그것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
흐뭇한 마음으로 당장 집어왔어요 ㅎㅎ

더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에어프라이어 170도 2분이라고 적혀있어요 :D


시키는 대로 척척!
집에 오자마자 에어프라이기에
치즈볼 투하하고 170도 2분 돌려줬어요~

근데 약간 덜 따뜻한 것 같아서
1분 더 돌려서 총 3분 조리했어요 ㅎㅎ
예열하신 뒤에 2분 돌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마트 더쫄깃한 통통치즈볼

그냥 먹으면 조금 아쉬우니까
소스도 함께 준비했어요

치킨매니아에서 트윙클치킨세트 먹을때
2,000원에 추가로 받은 화이트크림소스랑

왠지 잘 어울릴 것 같은 불닭 소스!!

자 이제 먹어볼까요 >_<

노란색 치즈볼 안에는
모짜렐라 치즈가들어있어요!
겉에 빵이 엄청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자주색 치즈볼 안에는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홍국쌀 크림치즈래요!
BHC치즈볼이랑 비슷하려나 생각했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고구마무스같은? 느낌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 강하게 느껴져요~

화이트크림소스랑
불닭소스랑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잘어울렸어요~~

치킨집에서 치즈볼 사먹으려면
5개에 5천원정도 하잖아요
배달시키면 배달팁까지ㅠㅡㅠ

이마트 더 쫄깃한 통통치즈볼은 10개에
7천원도 안하는데 쫄깃쫄깃하고
맛도 좋아서 가성비 대박인 것 같아요!!

저는 담에 또 치즈볼 땡길 때
다시 구매해서 먹어볼 의사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이마트에서 구입한
더쫄깃한 통통치즈볼 리뷰로 인사드렸네요
다음 포스팅에도 좋은 정보로 돌아올게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