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내돈내산]농심 짬뽕건면 솔직후기

레리유 2021. 1. 30. 11:21
728x90
반응형

농심에서 짬뽕 건면이 새로 나왔어요!

개인적으로는 신라면 건면이

면이 퍼지는 감이 들어서

초창기에 한 번 먹고는 안 먹어봤는데

 

신제품이니까 궁금해서

짬뽕 건면을 한 번 구매해봤습니다:)

오징어짬뽕, 진짬뽕이 500~505kcal임에 비하면

짬뽕건면은 375kcal로 100칼로리 이상 적네요

 

다이어트하려면 라면을 먹으면 안되지만

또 다이어트 중에는 라면이 엄청 땡기잖아요~

그럴때 건면으로 먹으면 마음의 위안이 조금 되는..

그런 느낌 다들 아시죠?ㅎㅎ

건면과 후레이크, 짬뽕스프, 후첨소스가 들어있어요

면은 짬뽕치고는 얇은 느낌이고

바싹 말라있어요. 건면이니까 당연한건가?

조리방법이에요

후첨소스는 반드시 마지막에 넣어야

진한 짬뽕 풍미를 느낄 수 있다네요~

저는 냉동실에 있던 문어를 조금 썰어넣고

파랑 양파를 첨가해서 만들었어요

 

후첨소스를 넣기 전에 간을 봤을때는

그냥 짭짤한 해물라면같았는데

후첨소스를 넣으니 불향같은게 나면서

짬뽕의 맛이 올라와요~

면은 생각보다 탱글탱글하고 씹는 맛이 좋아요

국물은 솔직히 엄청 진한 짬뽕맛은 아니에요
기본후레이크에도 문어가 들어있고

제가 문어를 더 넣어서 해물맛이 강하긴했지만

해물라면에 짬뽕향이 가미되었다고 생각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칼로리가 가벼워지면서
맛도 더 자극적으로 낼 수는 없었나봐요

"짬뽕맛"라면을 원하시면

오뚜기 진짬뽕이 좀 더 나을 것 같네요 ㅎㅎ

 

하지만 가벼워진 칼로리로

짬뽕느낌만 내면 된다, 건면이 더 좋다 하시면

짬뽕 건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엄청 맛있는 건 아니지만, 중간 이상은 하는 것 같아요

칼로리를 100칼로리 이상 줄였으니 그정도는

감안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

 

건면이라서 국물도 깔끔하고

먹은 후에 속도 편안했어요

 

저는 가격만 좀 착하면 다음에도 먹을 것 같네요!

(이마트에서 4입에 4,980원에 구매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