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내돈내산]베라 2월 이달의맛 아이스밀카초콜릿 JMT 넘 마시쩡

레리유 2021. 2. 6. 15:07
728x90
반응형

지난 달에 우낀소를 먹어보고
저는 개인적으로 실망적이었다고 포스팅했었는데요

 

[내돈내산]베라 1월 이달의 맛 우낀소/시즌메뉴 크림치즈포레스트 먹어보고서

오랜만에 배스킨라빈스를 갔다왔어요! 베라 신메뉴 중에 아보카도가 들어간 게 있다하여 원래 <크림치즈 포레스트>를 먹으러 갔다가 이달의 맛 <우낀소:우유속에 낀 소보로>가 눈에 띄었어요!

readyu.tistory.com


이번 2월 이달의맛은 어떨까요!!

배스킨라빈스31 공홈 캡처

이번달은 밀카초콜릿과의 콜라보네요
밀카초콜릿이란 말에 이미 기대감 상승XD!

2월 이달의 맛 아이스밀카초콜릿

비주얼도 넘나 맛있어보여요 ㅎㅎ
사실 초콜릿+아이스크림인데 맛없기도 힘들죠

이건 밀카 알프스 밀카초콜릿 리본인듯해요
아마도 밀카 초콜릿 이름같네요:)
얇은데 오독오독하고 달콤해요

이건 밀카 초코 무 쿠키?
소모양 밀카초코렛비스킷 이름인가봐요
그 쿠키가 잘게 부숴진 채로 콕콕 박혀있어요♡
아이스크림 베이스는 바닐라+밀카초콜릿맛인데

여러분 저는 이거 인생 존맛탱이에요!!!

원래 베라에서 엄마는외계인 제일 좋아하는데
그 초코볼에서 짭쪼름한 맛 빼고 뿌숴놓은 느낌ㅋㅋ

바닐라맛은 부드러운데 또 초코맛도 낭낭하고
중간중간에 얇은 초콜릿+밀카쿠키가 씹혀서
식감도 재미나서 질리지 않고 맛있어요

전 이번거는 또 먹을 것 같네요
완전 취향저격당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