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맘스터치는 원래 치킨 맛집!New닭강정트리오A 솔직후기

레리유 2021. 3. 6. 12:34
728x90
반응형

야식을 잘 참아오고 있었는데

요며칠은 무슨바람이 들었는지

야식이 자꾸 땡기네요ㅎㅎㅎ

 

늦게 들어오는 남편이 뭐 사갈까?

라고 카톡을 보내왔는데

됐어~ 라고 했다가

"맘스터치 닭강정트리오"라고

짧고 굵게 주문(?)을했습니다ㅋㅋ

남편이 세트 A랑 B중에 고르라고

찍어 보내준 사진이에요

닭강정트리오는 A,B로 나뉘네요

A는 닭강정으로만 이루어졌고

(케이준, 간장마늘, 치파오)

B는 치파오대신 후라이드텐더가 4조각입니다

 

저는 닭강정만 먹고싶어서 A로 사오라했어용

띵동 주문하신 야식 도착했습니다~

닭강정트리오A의 자태입니다~

각자의 세부메뉴이름은 000떡강정인데요

그만큼 떡에도 자신이 있는 것 같습니다!

떡맛도 기대되네요 :-)

 

순서대로 케이준-간장마늘-치파오 떡강정이에요

차례대로 맛에 대해 얘기해볼게요

사진이 흔들렸네요.. 빨리 먹고싶은 급한 마음ㅋㅋ

케이준 떡강정은 우리가 가장 익히 알고있는

양념치킨소스맛 닭강정이에요

가장 익숙한 맛입니다

간장마늘 떡강정은 마늘향이 아주 강했는데요

알싸한 마늘향과 달콤짭짤한 간장양념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달달구리해서

떡강정이랑도 엄청 잘 어울렸습니다

저는 이게 최애!ㅎㅎ

치파오떡강정은 짠맛이 강하고 고춧가루인지

후추인지? 혀끝에 싸~하게 매콤한 맛이 남아요

달콤한 맛이 가장 약해서 저는 좀 짜게 느껴졌어요

 

달달한 간장마늘양념을 좀 묻혀서 먹으니까

더 맛나게 느껴졌습니다ㅋㅋ

제가 단맛을 좋아하는 입맛이라 그런 것 같아요

이번 new닭강정 트리오는

닭다리살로만 이루어져있어서

뻑살 없이 부드럽게 즐길 수 있었구요!

튀김옷도 너무 딱딱하지 않고 딱 좋아요

고기랑 튀김 옷 사이 빈공간도 많지 않구요

떡강정이라는 이름을 붙일정도로

떡맛에도 자신 있는듯한 이번 닭강정트리오!

쫄깃쫄깃한 쌀떡이구요, 한번 튀긴 것 같은데

겉면이 거칠거칠 오돌토돌해요

그래서 그 사이에 양념이 더 잘 묻어서

옛날 떡꼬치를 먹는 듯한 식감이 들구요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급 야식으로 먹어본 New닭강정트리오,

양은 좀 적지만 가격이 저렴하니까 이해됐고

떡이랑 닭강정, 3가지 소스라는 다양함까지

맛있는 야식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술을 즐기지 않지만

야식으로 맥주랑 먹기에도 딱일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