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맘스터치 찐가성비 맘스치킨세트 싱글떡강정세트 내돈내먹 후기

레리유 2021. 3. 25. 16:38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맘스터치 닭강정트리오를

포스팅했었는데요!

 

맘스터치는 원래 치킨 맛집!New닭강정트리오A 솔직후기

야식을 잘 참아오고 있었는데 요며칠은 무슨바람이 들었는지 야식이 자꾸 땡기네요ㅎㅎㅎ 늦게 들어오는 남편이 뭐 사갈까? 라고 카톡을 보내왔는데 됐어~ 라고 했다가 "맘스터치 닭강정트리오

readyu.tistory.com

그때 먹었던 떡강정이 넘 맛있어서

또 먹고 싶었는데 식사로는 좀 그래서

다음에 다음에.. 하고 넘겼거든요

(완전 야식으로 딱이여서 ㅎㅎ)

그런데 맘터 앞을 지나가다가 이걸 봤어요!

맘스치킨 싱글세트!

싱글떡강정세트랑 싱글통다리세트로

싸이버거랑 콜라+떡강정or통다리 구성이네요

 

떡강정이랑 통다리는 추가금액을 내고

맛 변경이 가능하구요!

배달하면 배달팁이 3,800원이더라구요;;

혼자 먹는데 너무 아까운 가격;

우리 동네 맘터는 무조건 포장을 해야겠어요ㅋㅋ

 

그래서! 요가원 끝나자마자 배민으로

포장주문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픽업해왔어요ㅎㅎ

저는 닭강정트리오에서 간장마늘이 1픽이어서

400원을 추가하고 간장마늘떡강정으로 변경했어요

총 금액은 8,300원!

싱글떡강정세트 구성 모습이에요!

싸이버거는 워낙 가성비 좋은 퀄리티로 유명하죠

닭강정은 6~8조각 정도, 떡은 4개쯤? 들어있는데

싸이버거+콜라+간장마늘떡강정 8,300원이면

가격 괜찮은 것 같아요

타사 대표버거 세트보다 조금 더 비싸지만

감자튀김 대신 닭강정이잖아요!

 

워낙 싸이버거세트가 저렴해서(5,800원)

조금 부담감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저는 닭강정이 넘 좋아서 만족스러워요ㅎㅎ

특히 이 떡!! 쫄깃쫄깃하고

살짝 튀겨진 식감이 좋아요><

닭강정도 부드러운 다리살을 사용해서

뻑살없이 겉바속촉 맛있어요!

싸이버거는 설명이 필요없는 가성비 대박!

 

맘스터치가 요즘 혜자이미지를 잃었지만

이 싸이버거만큼은 여전히 좋은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2월부터 싹 바뀐 치킨메뉴는 안 먹어봤지만

함께 변화시킨 닭강정은 넘 맛있어요

(닭다리살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제 최애 햄버거는 여전히 버거킹이지만

우리동네에는 버거킹이 없어서

맘스터치도 애용하는데요.. 맘터가 저번처럼

이상한 프리미엄버거같은거 시도하지말고

원래 이미지를 잘 유지해줬으면 좋겠어요ㅎㅎ

 

2월부터 치킨메뉴가 더 맛있어졌다고하니

다음엔 치킨도 먹어보면 좋겠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