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귀여운 베라 KBO야구세트

레리유 2021. 4. 30. 14:00
728x90
반응형

베라에서 5월 이달의 맛으로는
아이스홈런볼을, 가정의달 맞이 이벤트로
KBO야구세트를 출시했어요!!
야구팬으로서ㅠㅠ 놓칠 수 없었죠

쿼터이상 구매 시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KBO야구세트를 사전예약 혜택으로
2000원 할인된 가격에 받아왔어요><
(색깔은 핑크/블루 택1)

전용 가방에 손잡이? 어깨끈이 있어서
휴대하기도 편리할 것 같아요
가족끼리 나들이가면 아이들과 캐치볼도
많이들 하시던데.. 야구놀이도 재밌을 거 같아요

 

공이 엄청 말랑말랑해서
아주아주 안전할 것 같아요ㅎㅎ
대형마트에서 파는 어린이티볼세트느낌!

무려 사용방법이 있어서
읽어봤는데ㅋㅋㅋ스티커 붙이는 법이네요

KBO리그 구단로고와 캐릭터들!

저는 NC다이노스 팬이라서
냉큼 붙였습니다ㅎㅎ

귀여운 마스코트들!
단디와 쌔리ㅎㅎㅎ

아이스크림(쿼터)사면서
1900원에 거의 덤으로 사온 야구세트인데
너무너무 귀엽고 만족스러워요ㅎㅎ
지금은 사전예약이 끝나서..
아이스크림(쿼터 이상) 구매하실 때
3900원에 받아오실 수 있어요:)

예쁘게 담아주신 쿼터 아이스크림><
베라 아이스크림은 두말하면 입아프죠ㅋㅋ

야구세트 덕분에(?) 간만에
베라도 사오고 좋네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