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Ringtalk 링톡 힐링통화 컬러테라피 후기

레리유 2021. 5. 21. 15:11
728x90
반응형

엄마께서 지인분께 받았다며
링톡 통화상품권을 주셨어요
링톡이라는 건 처음 들어봤는데
당신의 일상이 힐링으로 달라지는 시간이라니
왠지 기대가 되는걸요?

링톡은 오프라인에서 경험하던 상담문화를
모바일환경에서 제공하는 1:1전화 상담서비스래요
통화요금이 1분에 990원인데
통화상품권을 통해서만 이루어지는 서비스라서
과도한 요금사용은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제가 받은 통화상품권은 무려 5만원짜리..!
50분통화가 가능한 상품권이네요 :)

통화상품권에 적힌 그대로
대표번호 02-6717-6500으로 전화하고

통화중인 상태로 문자메세지로 오는 url을 클릭!

그러자 연결된 화면이에요
이어폰을 사용한 채로 이 화면을 보면서
상담을 진행하면 됩니다 :-)

현재 링톡에서 제공하는 상담 서비스는
컬러테라피/타로 상담 2가지 인 것 같아요

타로는 굳이 궁금하지 않았고
컬러테라피라는 것에 호기심이 들어서
컬러테라피 상담을 선택했어요!

컬러테라피를 선택하자
현재 상담가능한 상담사님들 정보가 나와요
이중에서 원하는 상담사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연우 상담사님과 테라피를 진행했어요

한 10초정도 기다렸나.. 금방 연결된 통화

차분한 목소리의 상담사님과 대화하다보니
어느새 40분이 지나있더라구요!!
어색할 줄 알고 약간 긴장했는데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ㅎ

제가 받은 컬러테라피에 대해 간략히 말씀드리면
첨에 컬러테라피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해주세요

퍼스널컬러가 내 외관의 컬러에 대한
어느정도의 해답(?)이라면 컬러테라피는
정해진 답이 없고 그냥 내가 지금 고르는 색들이 답이라고.. 나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시간이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지금 느끼는대로 자연스레 떠오르는 생각대로 색을 고르고 대답을 했던 것 같아요:)

지금의 나, 원래의 나, 미래의 나, 그리고 그 미래를 위한 에너지를 떠올리며 색을 고르게 하시고
그 색의 의미를 알려주지 않은 채로 그 이유를 먼저 답하게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제 대답을 들은 후 색깔의 키워드를 설명해주시며 제 상태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주셨어요

어떻게보면 꿈보다 해몽이지만
절묘하게 제 상태랑 잘 맞아떨어졌고,
그때그때 떠오르는 말들을 내뱉으면서
나에 대한 이해도가 좀 생기고
힐링이 되더라구요

색깔이 주는 에너지와 그 의미에 대해,
내가 선호하는 색의 이유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없었는데
색깔을 통해 저 스스로를 들여다볼 수 있는
뜻깊는 시간이었어요ㅎㅎ

39분 간의 통화를 마치고나니
통화상품권 잔액이 12000원정도 남았네요
약 40분간의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링톡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통화상품권은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한번의 상담으로도 힐링이 충분히 되는 게
지인들에게 특별한 선물로도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