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스타벅스 캐리더메리 크리스마스음료 쿠키 랜덤주의

레리유 2021. 12. 8. 14:43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시즌메뉴 이번엔 뭐가 나올까
늘 궁금하죠
이번 크리스마스md음료도 기대가 컸는데요!

이번 캐리 더 메리 음료 중에
특히 홀리데이 돌체 쿠키라떼는
그 비주얼이 너무너무 귀여워서
주문하지 않고는 못 견디겠더라구요 ㅋㅋ

역시 캐리더메리 음료인
스노우민트초콜릿과 요즘 진짜 핫한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도 주문했고요
겨울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토피넛메뉴도
주문했답니다!!!!
이정도면 크리스마스 메뉴에 환장한 우리ㅋㅋ

부푼 기대를 안고 받아온 시즌음료 4종세트!!
띠용?
안녕 .. 귀여운 쿠키야..??

근데.. 곰돌이 쿠키는 어디가고?
넌 누구니?

아.. 구석에 데코처럼 놓여져 있던
요 아이?!???

띠요오옹...
너무나 당황스러워 물었더니
쿠키는 랜덤이라더라구요 ㅠㅠ

솔직히 그냥 돌체라떼 맛인데
쿠키 때문에 시킨건데
생각한 곰돌이쿠키가 아니라
스타벅스 앞치마를 한 쿠키라니;;
저는 매우 실망스럽고 속상했어요ㅠㅠ

홀리데이 돌체 쿠키라떼 위 쿠키모양은
랜덤이라는 거 주의하세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