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내돈내산 / 청년피자 신메뉴!! "바질크림 치즈디쉬"

레리유 2023. 6. 30. 16: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아요

저번주 금요일날 티스토리 구글 에드센스

정산을 받아서

정산받은 돈으로 배달을 먹어야겠다!

(흐흐)

 

마침 청년피자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더군요

유튜버들도 많이들 드시는 것 같아서

시켜봤습니다

 

배민으로 시키려고햇는데 배달비 무엇....(5처넌??)

경기도에서 하는 배달특급 들어가니까

웬걸!! 청년피자 쿠폰 5천원을 준다?

이건 못참지 거기다 배달비 처넌이네..

(배특 주문 내용)

지역화폐로 결제하는 거니까

10% 추가할인까지

거져먹는 기분이네욤

 

배달 도착!

청년피자 모델 태연님 😎

도미노, 피자헛 가격 보다가

청년피자 가격 보니까

괜찮아 보이네요 ㅎㅎ

 

밀크딥핑소스???? 새로운 거다

피클과 각종 소스도 있어요

 

소스가 듬뿍 올라간게 마음에 들어요 ㅎㅎ
피자 조각을 들면 토핑이 쉽게 떨어지네요 ㅋㅋㅋ

토마토 소스+바질 조합은

실패하지 않는 거 다들 아시죠? :D

 

앞쪽 토핑은 떨어져나간거에요.. 먹고 나서 찍은거 아님

먹는 데 약간 단점 1

피자 토핑이 생각보다 후두두둑 떨어져서 

먹기가 약간 불편함 ㅋㅋㅋ

 

바질크림 치즈디쉬 한입 먹어보니

뭔가 피자를 먹는 느낌보다는

파스타를 먹는 느낌에 가까웠습니다

 

근데 맛있었어요!! 

추천 추천 👍

다음에 생각날 만한 맛인것 같아요

 

밀크 딥핑 소스는

처음보는 거라

피자 도우를 찍어 먹어 봤습니다

피자 이빨 자국 ㅋㅋㅋㅋㅋㅋㅋ

으......

약간 연유소스 느낌인데요..

저렇게 한번 찍어먹고

다 남겼습니다........ ㅠㅠ

맛없어요 😣

 

근본 갈릭 디핑소스 어디갔냐고..😡

바질크림소스 범벅이라

갈릭디핑을 주지 않은 것인가 !!

소스는 많이 아쉽네요 😥

 

그래도 내돈내산 청년피자 신메뉴

바질크림 치즈디쉬 피자는

파스타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잘 맞는 맛이었어요 ㅎㅎ

 

청년피자 신메뉴 추천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