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생 Review

[변비고민끝!!]미궁365 대장사랑 내돈내산 리얼후기

레리유 2021. 10. 29. 15:52
728x90
반응형

변비로 고생한 세월이 어느새
기억이 가물가물할 정도로 오래 됐어요ㅠㅠ
특히 매달 호르몬주기 때에는
화장실을 거의 못 가거나, 가더라도 허탕...
아랫배가 너무 답답해서 위까지 갑갑한
소화불량에 시달리곤 해요

정말 지긋지긋한 변비..!!

제가 변비때문에 고생하는 걸 본 친구가
대장사랑 한 번 해봐~
라며 소개해준 이 제품...
세븐틴 부승관님이 진심으로 추천하는
부승관리템이라나ㅋㅋㅋㅋ

평범한 변비약과는 다르게
차전자피 식이섬유제품이기 때문에
내성이 생기지 않고,
급박감이나 고통스러운 설사 없이
부드럽게 변비를 해결해준다는 것??!

후기를 찾아보니 홍보설명이 거짓은 아닌듯 하여
저도 홀린 듯이 구매했답니다ㅋㅋㅋ

한 포씩 뜯어서 먹으면 되고
보관이나 휴대하기가 편해요!!

이렇게 환처럼 생겨서
가루형 차전자피식이섬유보다 덜 쓰다네요
그치만 삼킬 때 꺼끌꺼끌 힘겨울 수 있어요!!

양이 이만큼이나 돼서ㅋㅋㅋㅋ
저는 2번~3번에 나눠먹어요
아침 저녁으로 하루 2번, 공복에
미온수와 함께 섭취하라는데
저는 저녁 1번만으로도 효과가 굿!!!

혹시 저녁 먹기 전에 까먹었다면 자기 전에 섭취를 권장한대요 ㅎㅎ

진짜 이거 먹고 빠르면 다음 날, 늦어도 이튿날 아침에는 응가가 레알 시원하게 ...!!
변비약처럼 고통스럽지도 않고,
설사도 안해요~!! 완전 바나나 ㅋㅋㅋㅋㅋㅋ

후기가 너무 좋아 가격이 조금 쎄도 구매했는데
후회 하나도 안 하고 오히려 주변에 추천하고 다닌답니다 ㅋㅋㅋ
제가 너무 좋다니 우리 신랑도 같이 먹어요

대장사랑 구매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저 한 번 믿고 시도해보세요..
신세계가 열릴 거에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