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우리동네에는 배떡이 없다..평이 좋아 주문해본 태리로제떡볶이 솔직후기(+글로 배운 배떡이랑 비교하기)

레리유 2021. 3. 12. 12:17
728x90
반응형

요즘 배떡이 그렇게 핫하잖아요

티친님들 후기도 심심찮게 보이고

제가 밤마다 보는 먹방에도 자주 등장하고..

나혼산에서 민경장군요정님께서 드신 이후로

쭉 핫한 것 같은데...

그래서 저도 먹어보고싶었는데...

왜 때문에 우리동네에는 배떡이 없는거죠???

누가 오픈 좀 해주세요ㅠㅠ

 

있을 거 다 있는 거 같다가도

요즘 핫한 브랜드들은 없기도 하더라구요

청천벽력........

당연히 있을 줄 알고

배떡 시켜먹자~!하고 배달앱을 켰거든요ㅎ

 

어쩌지.. 고민고민하다가

요즘 신상 엽떡로제를 먹어볼까하는 생각도 했는데

엽떡은 양도 많고 가격도 좀 있고..

시키면 베이컨도 추가하고싶은데..

그럼 배달팁 포함 2만원이 넘어버리더라구요

 

야식치고는 좀 부담이 돼서

열심히 뒤지다가 평점이 괜찮은 집을 찾았어요!

후기도 좋고 네x버에 검색해봐도 

배떡 대신에 먹기 딱 안성맞춤이더라구요ㅋㅋㅋ

바로 주문!!!!

제가 주문한 곳은 "태리로제떡볶이"라는 업체인데

배떡으로 인해 로제떡볶이가 유행함에 따라

그걸 노리고 생긴 곳처럼 느껴졌어요

 

왜냐면 배떡이랑 구성이나 가격이 비슷해요!

 

태리로제떡볶이는 떡 선택할 때

후루룩밀떡/쌀떡/밀떡/분모자(+1000원) 중에 선택이고

1~2인분 기본에 9,000원이에요

당연히 추가금액을 내면 토핑추가가 가능합니당

 

배떡도 1~2인분에 9,000원이고

누들밀떡/쌀떡/밀떡/분모자(+2000원) 떡 선택이죠

구성이 비슷하게 느껴집니다ㅎㅎ

 

맛도 배떡이랑 비슷할까?하는 기대감이 들었어요

물론 배떡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맛은 비교해볼 수가 없지만요........

 

주문한지 15분만에 떡볶이가 도착했어요!

이 부분이 가장x100 맘에 들었음ㅋㅋㅋㅋ

국물을 엄청 많이 주셔서 비쥬얼이 안 예쁘네요

국물을 좀 덜고 사진을 찍으면 됐을텐데

지금에서야 그럴 생각이 들었어요;-;

떡볶이가 눈앞에 있을때는 먹을 생각에 지배당했죠..

:-).....

배떡은 메추리알+비엔나+베이컨이 기본토핑인데

(글로 배워서 정확치 않음 ㅠㅠ)

태리로제는 쪼끔 긴 소세지 2개, 메추리알, 베이컨,

그리고 치즈떡까지 들어가네요~

 

배떡이랑 비교하면 치즈떡까지 들어가고

소세지는 조금 더 긴 게 들어있는데

어떤 분 후기를 보니 소세지는 태리로제가

배떡 비엔나보다 훨 맛있대요,,^^

떡볶이에 들어간 모든 구성물을 꺼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베이컨이 최고의 토핑같아요

로제라서 그런지 베이컨과 조화가 역시 좋네요

국물이 너무 많아서 내용물이 적어보이지만

그득그득 차있었답니다ㅎㅎㅎ

 

후루룩밀떡이 쫄깃쫄깃하고 길쭉해서

면치기하듯이 먹을 수 있어요

로제소스를 가득 입고 있어서 완전 고소해요

 

소스맵기는 3단계 조금매운맛으로 선택했는데

크림소스가 매운맛을 잡아줘서

씁하씁하 하지 않아도 되고, 적당히 화끈해요

 

다 먹고 난 후에 속이 조금 뜨겁긴 했어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빵인데

약간 아웃백 부시맨브레드같은 느낌

빵이랑 로제소스랑 조합은... 말 안해도 아시죠

환.상

 

로제소스라서 떡볶이도 맛있지만

베이컨, 소세지같은 토핑이랑도 잘 어울리고

빵에 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

간혹 로제떡볶이가 느끼하다는 분도 계셔서

그 부분을 좀 신경써서 먹었는데

전 느끼함은 못느꼈어요!!

 

배떡은 글로만 배워서

구성만 비교해드릴 수 있었는데

비교글 보니까 태리로제떡볶이랑

배떡이랑 큰 차이는 없어보였어요!

사실 꿩대신 닭이었지만 만족만족ㅎㅎ

 

저희 동네에는 로제떡볶이집이 많더라구요

(왜 때문에 배떡만 없니..?)

검증이 안된 집들이라

어디서 시킬지 고민이 됐는데

태리로제떡볶이는 검증 완료에요

 

태리로제떡볶이도 더 흥했으면 좋겠네요ㅋㅋ

우리동네에는 있으니까,,,:-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