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남양주 베이커리카페 바른제빵소 호평동 예쁜카페로 추천

레리유 2021. 3. 10. 11:48
728x90
반응형

남양주에 살면서 좋은 것 중 하나가

데이트하기 좋은 예쁜 카페가 많다는 거에요!

그치만 저희집에서는 차로 20분 이상 이동해야

외곽의 예쁜 카페들을 갈 수 있었는데

작년 가을 쯤 호평동에도 테라스를 갖춘

예쁜 베이커리 카페가 생겼어요 XD!!!

차로 약 5~7분?

노래 두 곡정도 들으니 도착하더라구요

두 번 방문해서 사진이 좀 섞여있어요ㅎㅎ

바른제빵소는 예쁜 마당을 가지고 있어요!

얼른 빵이랑 음료 주문하고 자리를 탐색합시다

베이커리카페답게 빵종류가 많아요~

다 너무 맛있어보여서 잔뜩 고민했어요

전부 다 맛있어보인다구욧~~

작년 가을에 처음 방문했을 때 먹은 빵이에요

육쪽마늘빵(4,000) 베이컨에그롤(2,900)이랑

곡식 뺑 오 프로마쥬(5,800)이에요

 

특히 육쪽마늘빵은 바질크림치즈가 잔뜩

들어있는데 맛이 환상ㅎㅎ

요렇게 예쁜 마당에서 먹으면 더 맛있죠

작년 가을에 갔을 때 모습인데

코스모스도 살짝 보이네요:)

바른제빵소는 살짝 언덕?에 위치해서

호평동을 사이드에서 내려다 보는 뷰에요

테라스자리도 잘 갖춰져있어요

내부인테리어도 좋더라구요~!

마당이랑 테라스가 좋아서 실내는 기대 안했는데

2층 자리도 넘나 좋습니다!

이번에 갔을 때는 아직 날씨가 쌀쌀해서 실내에

자리를 잡았어요 :)

요번에 주문한 빵은

바른제빵소의 시그니처인 토기카스테라(6,000)와

크림치즈 브리오슈(3,900)였는데

 

크림치즈 브리오슈 대박!

지난 번에 먹은 육쪽마늘빵도 그렇고

크림치즈 들어간 메뉴가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엄청 꾸덕하면서 고소하고 풍미가 좋아요!

토기카스테라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

토기 화분에 들어있는 시그니처빵!!

완전 퐁신퐁신하고 적당히 달달해서

아메리카노와도 잘 어울렸는데

흰 우유랑 조화 대박일 것 같아요

 

이건 뭔가 귀엽고 시그니처라서 시켜봤는데

둘이 먹기엔 사이즈도 좀 크고

6천원이라서 다음엔 안 시킬 것 같아요ㅎㅎ

1층 내부에서 본 테라스자리
카페 뒷마당 야외테이블

오늘은 호평동에 있는 예쁜 베이커리카페

바른제빵소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어요

남양주 외곽의 유명카페들에 비하면

뷰가 조금은 딸리지만 저로서는 동네에

멋진 공간이 생긴 것 같아서 기쁘답니다ㅎㅎ

 

호평동 근처 도심 베이커리카페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