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전주 한옥마을 카페 <구카페> 퓨전한옥카페 한복 입고 가기 좋은 곳

레리유 2021. 3. 9. 11:04
728x90
반응형

전주여행 포스팅 아직 끝난 게 아닙니다

ㅋㅋㅋㅋ아직 카페가 남았다구요!

 

포스팅했었던 선녀와나무꾼 한복대여점에서

카페 쿠폰을 주셨는데 1인1음료를 주문하면

디저트 하나가 공짜라고해서 망설임없이

그 곳을 찾아갔습니다 :)

 

그 곳은 바로 '구카페'입니당

구카페는 전동성당 바로 건너편에 있어요

한옥마을답게 외관은 한옥이네요

길거리 쪽은 테이크아웃 위주라서

이렇게 쇼케이스가 나와있어요!!

 

내부는 어떤 모습일까요~?

한옥 느낌을 살리면서도 현대적이네요

천장은 서까래느낌이 나고

가장자리에 있는 자리는 좌식인듯 입식인듯

한옥같으면서 완전히 한옥은 아닌

퓨전한옥카페로군요ㅎㅎ

개인적으로는 깔끔한 우드&화이트 인테리어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밖에 쇼케이스에도 있던 마카롱은

선물세트로도 판매하고 계셨어요

떡 디저트류, 어쩜 생긴 것도 다 예쁠까요

저희가 받은 쿠폰으로는 요중에서

앙꼬가래떡을 먹을 수 있었어요!

곳곳에 한국적인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어요

대여했던 한복을 입고 갔었는데

한복입고 사진 찍기 좋은 카페였어요~!

인테리어가 딱 요즘감성+한옥을

잘 섞어놔서 사진찍는 재미가 있었어요ㅎㅎ

주문한 음료랑 쿠폰서비스로 받은

앙꼬 가래떡이에요~

말그대로 가래떡 안에 앙꼬가 들어있는데

따뜻하게 데워주시는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

차가웠어요ㅋㅋ 차갑지만 하나도 딱딱하지않고

말캉말캉한 떡식감이 아주 좋아요:)

일반적인 카페에서는 먹기 힘든 메뉴인데

쿠폰서비스로 먹을 수 있게돼서 좋았어요

 

신랑이 주문한 미숫가루는 기대한 맛은 아니었어요

우유가 아니라 물에 탄 미숫가루라서

기대한 꼬소~한 맛은 아니었답니다ㅠㅠ

제가 주문한 모과차는 햣긋하니 맛있었어요

 

한옥마을에 예쁜 한옥카페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 저희가 방문하게 된 퓨전 한옥카페

구카페도 예쁘고 괜찮은 것 같아요

 

유명한 핫플레이스가 아니라 그런지 오히려

여유로운 시간 잘 보내고왔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