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샐러드로 건강채우자 "아메리칸트레이" 아메리칸트레이세트

레리유 2021. 3. 11. 12:27
728x90
반응형

데이트는 하고 싶은데 뭔가 가볍게~

먹고 싶은 그런 날이었어요

뭐 괜찮은 곳 없나..하고 검색하다가

다산동에 아메리칸트레이가 있더라구요

 

채소 잘 챙겨먹어야지 하는 생각은

있는데 샐러드용 채소 사다놓으면 금방

숨이 죽고 막상 잘 안먹게 돼요ㅠㅠ

 

가볍게 식사하면서 건강도 채울 겸

아메리칸트레이 가서 샐러드 먹기로 결정!

바깥에서 보기에 아늑한 카페같아서

왠지 들어가고 싶은 외관이에요ㅎㅎ

아늑하면서 테이블도 은근 넉넉하네요

아메리칸 트레이 메뉴에요~~

생각보다 종류가 많아서 결정하기 힘들더라구요..

그러다 발견한 세트메뉴ㅎㅎ

세트메뉴는 대표메뉴로 이루어지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이 들어서 세트로 시켰어요

아메리칸 트레이세트로 주문!

아메리칸트레이 샐러드랑

과카몰리 쉬림프 오픈샌드위치

음료2잔, 스프까지 실속있게 나오네요:)

먼저 아메리칸트레이샐러드랑 단호박스프

스프는 단맛보다는 고소한 맛이 강하고

통후추때문에 끝맛이 깔끔해요

루꼴라, 치커리, 단호박, 율무, 귀리, 푸룬,

토마토, 적양파, 브로콜리, 호밀빵으로 구성

샐러드 드레싱은 발사믹인데

살짝 달콤한 맛도 나서 거부감없이

상큼하게 먹을 수 있어요~

특히 변비에 좋은 푸룬이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샐러드가 2개인가?했는데

채소를 걷어내니 샌드위치였어요 ㅋㅋㅋ

과카몰리 쉬림프 오픈샌드위치랍니다

과카몰리랑 새우가 진짜 잘 어울려요

오픈샌드위치라서 먹기에는 조금 불편하지만

맛있어서 싹싹 비웠어요:-)

아 그리고 세트메뉴시킬때 음료는

스무디 종류 빼고 아무거나 고르면 된대요

보통 세트시키면 아메리카노나 커피류만 되는데

아메리칸트레이는 음료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

얼라이브 애플에이드랑 오가닉 바질 레몬에이드로

시켰는데 두 잔 다 맛있어요ㅎㅎ

엄청 건강한 맛일까봐 살짝 긴장했는데

구냥 달달한 에이드였어요

 

채소랑 건강한 재료들로 식사하니까

뭔가 건강해지는 것 같고 좋았네요ㅎㅎㅋㅋ

 

이상 아메리칸트레이 다산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