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다산동 맛집]다산현대프리미엄아울렛 베트남음식점 랑만! 3인세트 베트남쌀국수, 분짜, 모닝글로리, 새우볶음밥까지

레리유 2021. 2. 3. 10:50
728x90
반응형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또 다녀왔어요:)
푸드스퀘어에 가보고싶은 가게가 몇 있었는데
그 중 한 곳이 바로 베트남 음식점 랑만이에요!

베트남음식점 랑만

가게에 들어가 자리를 잡았는데
벽면에 랑만의 의미가 적혀있어요
한자어 낭만에서 유래한 걸까요?ㅎㅎ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내 식당들은
파티션이 잘 되어있어서 코로나로부터
걱정을 조금은 덜 수 있어요

메뉴판인데 약간 잡지같네요 ㅎㅎ

세트메뉴랑 사이드디쉬인데
안되는 메뉴는 포스트잇으로 대충 가려놨어요ㅋㅋ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인데 왜때무네...

저희는 2명이서 갔지만
모닝글로리가 먹고싶어서 3인추천세트인
B세트를 주문했어요! 42,000원
소고기쌀국수+분짜+모닝글로리볶음+볶음밥
(볶음밥은 새우or파인애플 선택)

모닝글로리볶음

음식 나온 순서대로 보여드릴게요~
맨먼저 모닝글로리볶음이 나왔어요
짭짤달콤하고 마늘후레이크가 잔뜩 올라가서
마늘향이 풍성하게 납니다
한국 반찬 느낌나요 ㅋㅋㅋ 달달하니 맛있어요

새우볶음밥

양이 ㅎㄷㄷ해서 당황했던 새우볶음밥
오이가 데코로 올라오네요
오이 못 드시면 미리 빼달라고 말씀하셔야겠어요!
볶음밥은 딱 생긴거랑 같은 맛이에요(?)
고슬고슬하고 짭짤한 게 역쉬 실패없는 볶음밥:)

소고기쌀국수

소고기쌀국수 위에도 마늘후레이크가 올라가요
이 집의 모든 메뉴에 올리는 걸까요?
조화는 나쁘지 않습니다 ㅋㅋ
고수랑 고추, 깔라만시인지 라임인지 시큼한 저거는
따로 바구니에 담아서 주십니다

솔직히 육수가 진~한~ 소고기쌀국수는 아니에요
깔끔한 편이고 다른 메뉴가 짭짤했던 거에 비해
간은 약했던 거 같아요(어디까지나 비교적)
기대했던 진한 국물이 아니라서
고추랑 스리라차소스 넣고 매콤하게 먹었습니다
쌀국수는 개인적으로 soso~

분짜

마지막으로 나온 분짜!!
분짜는 예전에 신서유기4에서 소개한 이후로
베트남음식점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메뉴죠

쌀국수면이랑 숯불고기,각종 채소를
느억맘 소스에 적셔먹거나 담가서 먹으면 되는데
저는 이 분짜, 완전 좋아합니다 ㅎㅎ

느억맘 소스의 새콤달콤함 숯불고기의 달콤짭짤함
그 맛이 쌀국수 면 사이사이를 채우고
채소로 입가심까지 싸악! 완벽해요 정말..♡

채소랑 숯불고기조합은 가게마다 다른데
랑만에서는 짜조랑 미니떡갈비같은 게 같이 나와요
전부 다 맛있네요! 분짜는 완전 제스탈이었어요

그나저나 분짜 면 위에도 마늘후레이크가 ㅋㅋ
이집 특징이네요 :-)

3인세트지만 2인이 해치울 수 있습니다!!
물론 배가 터질 거 같긴했어요;-;
이렇게 42,000원이었는데 음료수까지 같이 주면
더 좋은 구성이지 않았을까 싶긴했어요!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폴바셋

디저트배는 따로 있는 법..
이때가 카페 착석제한이 풀리는 날이어서
어디든 카페가 너무 가고싶었거든요
근데 아울렛 안의 폴바셋이 자리가 넓더라구요!
근데 폴바셋가면 아이스크림도 먹어야하는거니까!
아메리카노와 우유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해줬어요

아, 먹부림은 언제나 행복하네요:-D
다산동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쇼핑말고
먹으러 가는 사람 나야나!!

다음엔 만추 라는 중국요리식당을 갈 거에요
(이미 정해뒀음 ^^ㅎㅎㅎ)
제가 잘 먹어보고 어땠는지 꼭 알려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