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남양주 마카롱, 디저트맛집 <잇다제과> 목금토 영업/웨이팅 후 먹어본 솔직후기

레리유 2021. 2. 9. 12:29
728x90
반응형

주말에 남양주 봉선사 앞에 있는
유명한 제과점인 잇다제과에 다녀왔어요~

전에 남편이 근처에 외근나갔다가
마카롱을 사다준 적이 있는데 우리 둘다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인상깊었던 가게에요 ㅎㅎ

주말에 기온이 올라서 바람쐴 겸 봉선사에
다녀오기로 해서 그 김에 잇다제과도 들렀어요:)

봉선사 입구 바로 옆에
능안마을 음식문화테마거리가 있구요
요기로 들어가면 잇다제과가 바로 보여요

짠~ 귀여운 간판이에요 ㅎㅎㅎ

잇다제과는 목,금,토만 영업하고
오픈은 오후 1시에요!

웨이팅은 11시부터 가능, 오픈시간인 1시부터 호출!
저는 토요일 1시반~2시에 도착했는데
대기번호는 40번이었고, 앞에 10팀 대기중이었어요

태블릿에 휴대폰번호만 입력하면 되고
카카오톡으로 순번을 확인할 수 있어요!
10팀이라 금방 호출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오래걸렸어요..! 40분 대기!

1-2팀씩 호출하시고 호출을 받으면 QR체크인하고
키오스크에서 주문결제하는 건데
키오스크는 1개뿐이라서 미리 뭐 살지 생각안했다가
고민하고있으면 조금 민폐가 될 수 있어여ㅠㅠ

주문하기 전에 쇼케이스앞에 가서
직접 보고 결정해도 된다니 그러는게 좋겠어요

주문하면 순서대로 즉석에서 포장해주시고
보관방법 등 설명을 하나하나 해주시느라
그것도 조금 시간이 걸려요:-)
엄청 바쁜데 다들 친절하셨어요

안에 있어보니까 왜 10팀인데 40분이나 기다렸는지
알 것 같았어요 ㅋㅋ

매장 안이 되게 깔끔하고
평소에는 앉아서 먹을 수도 있나봐요
하지만 코로나종식까지는 테이블 운영을 안한대요!

두 팀이상 호출하지 않으면서 거리두기를 권장하고
키오스크 주문도 1명이 끝나면 바로 소독하는 등
코로나 방역에 힘쓰고 있는 가게였어요:-)

영롱한 디저트 쇼케이스 >.<
진짜 다 너무너무 먹고싶었는데
당일~다음날 먹어야 하는 거라서 꾹 참았어요

케이크 1조각이랑 마카롱5개만 소박하게(?)
골라서 사왔답니다

갸또쇼콜라케이크인데
맨위는 마스카포네인지 크림인지 모르겠는데
엄청엄청 고소한 맛이었어요~
2단에는 초코렛이 묵직하게 깔려있고
3단은 초코시트에요
모든 층을 한 번에 떠서 먹으면 환.상
근래 먹은 케이크중에 젤 맛있어요ㅠㅠ
스벅 7레이어가나슈랑 비슷하면서
조금 더 고소했던 갸또쇼콜라♡

얼그레이 잇다롱
잇다제과 마카롱이름은 잇다롱이에요 ㅎㅎ 귀엽져
잇다롱 꼬끄는 겉이 아사삭하고 속은 쫀득
씹을수록 쫀득쫀득해요 :-)
필링은 종류별 맛을 잘 살리고 과하게 달지않아요

얼그레이 잇다롱 가운데에 잼같은 게 있는데
무슨 맛인지는 알아내지 못했어요 ㅋㅋㅋ
그냥 맛있어요.. 역시 얼그레이 제 최애 top3

로즈피치베리 잇다롱&솔티캐러맬 잇다롱

로즈피치베리... 이거 여러 개 사올 걸 싶었어여ㅠㅠ
라즈베리잼이랑 비슷한 맛인데
버터같은 고소한 필링이랑 조화를 이뤄서
새콤달콤고소해요 넘넘 맛있어요

솔티캐러멜은 말해뭐합니까
이건 제 최애로 등극했습니다ㅋㅋㅋ
달고나+로투스 처럼 묵직한 단 맛에 짭쪼름함..
단짠단짠 최고 조합이에요 ;D

사실 저는 웨이팅이라면 질색하는 사람이었는데요
요즘 몇 군데 기다려서 먹어 본 결과
기다리는데에는 이유가 있긴 한 것 같아요...ㅎㅎ

이번 잇다제과도 기다림의 가치가 충분했어요
정말 만족스럽게 달달한 디저트타임을 가졌어요:)

남양주 살이 1년이 채 안됐는데
차가 없으면 좀 불편하지만 남편찬스를 이용하면
좋은 맛집이 많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제가 좋은 곳 많이 소개해드릴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