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라멘맛집]점보라멘으로 유명한 산쪼메 라멘 호평점

레리유 2021. 1. 24. 15:45
728x90
반응형

 유명 먹방러들이 도전하던 점보라멘집인
산쪼메라멘이 제가 사는 동네에도 있었네요!

주말 날씨가 봄처럼 따뜻해져서
산책 겸 걸어서 다녀왔어요:-)

 

호평파라곤쪽 호평도서관 바로 맞은편 건물이에요

 

 

산쪼메

 산쪼메 라멘은 하카타식 라멘 이래요
돼지뼈를 푹 우려낸 국물로 만들어
일반 돈코츠라멘보다 더 진한 국물을 맛볼 수 있다고!

근데 우린 돈코츠라멘을 주문안했다는 게 함정..
일반 돈코츠라멘과의 비교는 다음 기회에;-;

 산쪼메라멘 메뉴에요
라멘만 팔 줄 알았는데 의외로 종류가 많습니다

저희는 산쪼메라멘과 카라카라라멘을 주문했어요!

산쪼메라멘

산쪼메라멘은 돼지육수에 미소를 첨가한 라멘이고
식당 이름이 붙었으니 시그니처라 생각되어
주문했어요. 면발이 다른 라멘과는 달라요

 산쪼메라멘은 면이 두껍고 납작해서
부드러운 칼국수를 먹는 느낌이 들어요

 미소가 들어가서 굉장히 부드럽고 구수한 맛이
일품인 국물!! 끝없이 들어가요 꿀꺽꿀꺽

특이하게 캔옥수수가 들어가는데 의외로 조화로운 맛

그치만 저는 일반 면발이었으면 더 좋았을 걸..하는
아쉬움이 살짝 들었습니다 ㅎㅎ
제가 라멘을 떠올렸을 때의 식감은 아니었어요

카라카라라멘

 카라카라라멘은 돈코츠라멘의 매운 버전이래요
주문할 때 신라면 2배 정도의 맵기라고 설명해주세요
얘는 일반면발인데 개인적으로 일반이 더 좋았네요

칼칼하고 매콤한 맛 때문에
하카타라멘과 일반 돈코츠라멘의 육수맛 비교는
불가능했습니다ㅎㅎㅎ
너무 맵지 않고 적당히 콧잔등에 땀이 맺히는 정도의
기분 좋은 매운라멘이네요!

 의외로 국물색은 산쪼메라멘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치만 맛은 완전히 다릅니다 :-)
산쪼메라멘은 전혀 맵지않고 부드러워요~

 테이블 한 켠에 있는 반찬통과 조미료통!

 고춧가루 범벅된 단무지랑

 매콤한 가루네요! 산쪼메라멘에 살짝 가미해서
더 맛나게 즐겼습니다:)

 매장 내부는 거리두기테이블이 잘 지켜지고 있었어요
입장 시 손소독과 QR체크인도 철저히 하구요

 창 너머에 미니피규어가 잔뜩 진열되어있나봐요

 눈에 보이는 곳에도 피규어가 잔뜩
일본라멘집에 가면 늘 피규어를 보게되는 거 같아요ㅎㅎ

 산쪼메라멘은 점보라멘으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대식가 먹방 유튜버들이 순식간에 대왕라멘을
박살(?)내는 영상을 가끔 보곤했는데요
산쪼메라멘도 그 중 한 곳이었네요~
4인분 분량의 점보라멘을 20분 안에 국물까지(!)
다 먹으면 성공이고, 실패하면 벌금 3만원...
호평동 명예의 전당에도 성공자가 계시네요
대단하십니다!!!

 저는 점보라멘은 커녕 ㅎㅎ
산쪼메라멘 기본사이즈로도 충분히 배부르게
맛있게 먹고 왔어요:D

앞으로 호평동에서 라멘은 산쪼메!로 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