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쉐이크쉑]강남역 쉑쉑버거-쉑버거 치즈프라이 후기

레리유 2021. 1. 15. 10:32
728x90
반응형

 쉑쉑버거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한 쉐이크쉑!
한국 1호점으로 상당한 인기를 누렸던
강남점에 다녀왔습니다 :)

 

 

기존 영업시간이 달랐는지는 모르겠지만
코로나시국 현재 영업시간은 10:30 - 21:30
(오후 9시부터 9시반에는 배달/픽업만 가능)

 

쉐이크쉑 강남점

 쉐이크쉑 강남점은 강남역CGV에서
신논현방면으로 1~2분 걸으시면 나와요ㅎㅎ

그나저나 11번 출구 근처에서 신기한 걸 봤어요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 홍보

 웬 우주선같은 게 부숴져 있고
바리케이트도 설치돼있어요 ;-;
근데 자세히 보니 NETFLIX라고 적혀있네요
알고보니까 넷플릭스에서 곧 공개하는
영화 승리호 홍보물이었어요 ㅎㅎ
난 또 뭔가했네~
다시 쉑쉑버거 얘기나 해볼까요;)

쉐이크쉑 매장입구에서 QR체크인과
발열체크를 마치면 메뉴판을 하나씩 주셔요
그럼 바로 자리를 잡으러 갔다가
메뉴고르고 주문하러 가면 되는 시스템이에요!

 

메뉴판
메뉴판

 벽에 붙어있는 전체메뉴판이에요, 참고하세요
저랑 친구는 초콜릿쉐이크도 먹을까말까 고민하다가
쉑버거 2개, 치즈프라이1개, 음료2잔
이렇게만 주문했어요 :-)

 

반투명한 주방

 쉐이크쉑 강남점은 여전히 핫하군요
평일 낮인데도 빈자리가 거의 없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거리두기 좌석에는 앉을 수 없어요)

 

쉐이크쉑 강남점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쉑버거와 치즈프라이

 영롱한 아이들... >_<
사진만 봐도 또 먹고싶어요

 질문:위위사진과 다른 점은?
답:각자 음료수를 가져가고 케찹과 머스타드가 생겼다

케찹이랑 머스타드는 셀프바에서 직접
먹을만큼 준비해오면 됩니다 :-)


쉑버거는 쉐이크쉑에서 가장 기본적인 버거에요
일단 번이 약간 특이한데요
일반적인 버거는 위 아래 빵이 분리되어있지만
쉐이크쉑의 번은 하나의 빵을 반으로 갈라
팩맨모양으로 자른 모양새에요!
모닝빵 갈라먹듯이요~
그래서 내용물이 뒤로 잘 빠지지않는 장점이 있어요

빵은 모양말고 맛 또한 뛰어나요:D
고소하고 부드러우면서 촉촉합니다!
빵과 채소 이후에 씹히는 비프패티가
화룡점정이라고 할 수 있죠
육즙을 가득 품고있는 비프패티는
육향과 은은한 불향을 뿜어내요!

저는 옛날에 쉑쉑버거 첨 먹은날 너무 맛있어서
그다음날 또 먹으러갔었을 정도로
쉐이크쉑 버거가 제 입맛에 딱인 것 같아요 ㅎㅎㅎ

 

쉐이크쉑 치즈프라이

기대했던 치즈프라이 맛은요!
맛있는 감자튀김 위에 굉장히 꾸덕꾸덕한 치즈소스가
올라가서 치즈향과 짭짤함을 입안가득 느낄 수 있어요
한 마디로 맛있어요~!

근데 먹다보니 맛이 조금은 강하게 느껴졌어요
맥주안주로 괜찮지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봐요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프라이도 맛있지만
일반 프라이가 깔끔하고 좋은 것 같았어요 ㅎㅎ

오늘은 강남역 쉑쉑버거, 쉐이크쉑을 다녀온
후기를 남겨봤어요~
코로나때문에 가족이 아닌 사람을 2주만에 만났네요
이마저도 조심스러운 요즘이에요..
어서 모두가 활기를 되찾았으면 싶어요!

그럼 저는 이만
다음에 또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