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다산현대프리미엄아울렛]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_오지치즈후라이 주문꿀팁!

레리유 2021. 1. 20. 10:21
728x90
반응형

 

 

남양주에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생기고
가장 먼저 텍사스로드하우스에 가서
▼▼미국 스테이크를 즐겼는데요~▼▼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웨이팅 없이 [텍사스 로드하우스] 다녀왔어요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이 오픈하면서, "텍사스로드하우스"국내 1호점이 들어왔습니다~ 텍사스로드하우스는 미국 1위 스테이크하우스! 곳곳에 체인점이 있는 인기 맛집이라고

readyu.tistory.com

이번엔 호주로 가볼까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입니다!

 

 

 

아웃백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지점은
1층 푸드스퀘어가 아닌 3층에 위치합니다!
주말 오후1시에 방문했더니 웨이팅을 해야했어요

 (20분 정도 기다렸어요)

 

 

 

전화번호와 인원 수 등을 입력만 해주면 됩니다!
두 번 이상 호출 시 자동취소되는데
카톡에서 현재 대기상황을 확인할 수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에 쇼핑을 즐길 수 있어요~

 

 

 

 

호출을 받으면 QR체크인 이후에
테이블이 준비되는 동안 잠시 대기를 해요
와인진열장 옆에서 기다리는데 진열장이 예뻐서
한 장 찍어봤어요:)
자리는 금방 안내받았어요

 

 

 

 

티본/엘본/토마호크 스테이크 메뉴판이고요
아래부터는 기본 메뉴판이에요

 

 

 

 

아웃백은 꽤나 오랜만인데 메뉴판이 바뀌었더라구요
뭔가 고급스러워졌어요 ㅎㅎ

 

 

 

 

런치세트 메뉴판도 참고하세요 :)

 

 

 

 

컵받침과 손소독제를 인원에 맞추어
세팅해주십니다~ 이제 손소독은 필수죠:)

음식을 주문하고 드디어 부시맨브레드가 나왔어요!

 

 

아웃백 부시맨브레드

 

 

부시맨브래드 소스 종류를 여쭤보니
기본 망고스프레드 외에 초코소스, 블루치즈소스가
있다고 하셔서 두 개 다 받았어요ㅎㅎ

초코소스는 핫초코같이 깊은 향이 나고
블루치즈소스는 생각했던 것보다 묽어서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을 대중적인 맛이었어요!
추가금액은 없습니다 :D

갈릭립아이

 

 

부드러운 꽃등심 스테이크와
발사믹에 조리한 마늘
의 조화!
고기굽기는 미디엄으로 주문했는데
굽기정도는 일정하지 않았어요..ㅎㅎ

 

 

투움바파스타
투움바 스테이크파스타(&치즈)

 

 

아웃백에 가면 꼭 먹는 메뉴인 투움바파스타!
치즈는 음식 서빙하실 때 올릴지 말지 선택하면
즉석에서 갈아서올려주셔요!

 

 

치킨텐더샐러드

 

 

치킨텐더가 7~8개 정도 올라가요
각자 배분한 다음에야 찍어버린 사진ㅎㅎ

 

 

 

 

아웃백 가면 꼭 먹는 메뉴2는 오지치즈후라이인데요
오지치즈후라이(M)가 9,900원인데
조금 더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는 꿀팁이 있어요!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사이드2개를 선택할 수 있는데
두 가지를 모두 감자튀김으로 선택,
멜티드치즈를 추가주문(6,000원)하면 6,000원에
오지치즈후라이를 먹을 수 있는 셈이죠;)


사이드2개가 은근히 배가 불러서
추가메뉴로 오지치즈후라이를 주문하기에
양적으로도 부담이 될 수가 있는데
가격, 양 두가지 면에서 꿀팁인 것 같아요!

 

 

 

 

다산동 아웃백은 내부 곳곳의 인테리어가
Outback:호주의 오지 를 잘 표현하고 있어요
어보리진(호주 원주민), 울룰루(에어즈록)이나
부메랑, 호주 지도 등 인테리어 보는 재미도 더해져
더욱 풍성한 식사를 한 것 같습니다:)

 

 


저는
텍사스로드하우스에서는 스테이크에 초점을 두고
식사를 했다면 아웃백에서는 조금 더 다양한
메뉴를 즐긴 것 같아요: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