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강릉 카페]카페 기와(kaffe KIWA) 초당동 감성카페

레리유 2021. 1. 12. 13:13
728x90
반응형

 

강릉에는 '커피의 도시'답게 카페가 정말 많죠
안목해변의 카페거리가 그 대표적이지만
초당 순두부로 유명한 초당동에도
감성적인 카페가 여럿 있더라구요
가장 유명한 곳은 역시 툇마루 라는 카페인데
전 웨이팅은 질색이라.. ㅎㅎ
(친구왈 유명세답게 정말 맛있다네요)
근처에 있는 감성가득한 카페를 찾아갔습니다

그 이름은 카페 기와.
기와지붕을 떠올리게 하네요
실제 가게입구가 옛집 느낌이 나요
작은 마당을 따라 들어가야하거든요

방문하던 날 비가 와서 외부 사진은
찍지 못하였어요 ㅠㅠ

 

지붕의 서까래

 

기와라는 이름에서 한옥카페 느낌이 나시죠?
골조가 한옥인 것 같아요. 서까래가 인상적입니다.

완전히 한옥느낌이라기엔 내부 인테리어가
앤틱해서 퓨전적인 분위기를 풍깁니다.

 

소품맛집 카페기와

 

 마당의 정원을 볼 수 있는 자리도 있고

내부가 은근 넓은데, 쇼파자리도 있어요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은 찍지 않았답니다

매장내부는 집같은 구조로 큰 방이
두세개 있는듯해보였어요
저희는 카운터쪽 작은 복도를 지나 나오는 방에
자리를 잡았어요 :)

 

 

예쁜 뒷마당이 보여요

 

 

블루베리요거트와 핸드드립커피
음료 두 잔 모두 맛이 좋아요

내부인테리어가 고풍스럽고
곳곳에 소소한 소품이 많아서
그것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

되게 오래된 카메라도 있고
고급스런 접시들도 장식되어있어요

 

 

샹들리에도 있고 ㅎㅎ 자리마다 의자가 달라서
공간이 여러가지 이미지를 가지고있고
앞서말했듯이 퓨전적인 느낌을 받았어요

강릉에 사는 지인의 소개로 방문한 카페 기와
축축한 비내리는 날
고즈넉한 분위기에서 좋은 시간 보낸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