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다산신도시 / 동네 로스팅 카페 "메종드가비"

레리유 2023. 9. 7. 11: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동네 로스팅 카페를 추천드리려고요 :)
제가 3회이상 방문한 곳입니다
 
메종드가비라는 카페구요

다산동행정복지센터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카페가 빌라단지에 자리잡고 있어서
주차난이 심하기 때문에
📌 차없이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바로 옆 부지 주차장이 생긴다고 하는데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보여요 😝

카페가 눈에 띄지 않아서
잘 찾아오셔야 돼요 ㅎㅎ
남양주 지역화폐도 결제가 됩니다!!!
 

직접 로스팅 하는 곳이라
커피가 맛있어요😋
 
밖에서 보셨을 때는
내부가 좁을 거라고
생각하실 수 있을텐데

생각보다 넓답니다 ㅎㅎ
그리고 클래스도 하고 계셔서
룸까지 갖추고 있어요

햇볕이 살짝 드는 곳에 
자리를 잡고 
주문하러 갔습니다
주말에 약간 늦잠자고 일어나서
샌드위치+아아 = 👍

저희는 와사비 크랩 샌드위치 한개에
아아 두잔 시켰습니다 :)
 

전에 방문했을 때 먹은 과일 요거트!
요것도 건강해보이고 맛도 있었어요 
요거트도 추천!

샌드위치도 사진하고 존똑 ㅋㅋㅋ
예뻐서 감성샷 한 번 찍어봤습니다
괜찮게 나온듯...?
 

크래미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어요 !!! 
말해뭐해  역시 커피도 👍
 
재방문의사 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