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다산신도시 / 돈까스 맛집!! 신규 오픈 "오레노카츠"

레리유 2023. 9. 4. 15: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가 사는 곳 인근에

신규 오픈한 돈까스 가게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요 :)

 

위치는 다산신도시 별빛초등학교 인근입니다

 

 

제 산책루트에 있어서 가봐야지~ 말만하다고

금요일 저녁으로 조졌습니다 😋

 

외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밤에 산책하다가도 한장찍었는데

초점이 잘 안 맞네요;; ㅎㅎ

오픈한 지는 한 2~3주정도?

밖에 안돼서 리뷰 이벤트 같은 걸 하시더라고요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하신데요)

외부에는 그림메뉴판을 세워놔서

직관적으로 볼 수 있었는데

가격표기가 없어 아쉬웠어요 ㅠ

 

내부에 들어가서 안내 받은 자리에 착석!

자리에 앉으니 보이는 작은 키오스크와 소금

요즘에는 인건비가 많이 비싸져서 그런가

프랜차이즈에서는 키오스크를 많이 쓰시더라고요

 

키오스크가 있으면

메뉴 사진 찍기가 아주 편해요 ㅋㅋㅋㅋ 😝

저희는 스페셜A 세트 냉소바, 비빔소바를

각각 시켰습니다

 

두명이서 35,000원...

스페셜이긴 하지만 비싸긴 하네요 ㅎㅎ

 

그래도 가져다 주신 음식을 보니

가격에 걸맞는 퀄리티가 나온것 같아요

양이 상당했습니다

 

돈까스 소스 찍어 드시기 전에

📌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는 소금을 뿌려서

드시면 돈까스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어서

저는 꼭 소금에 한번 먹는 편이에요 ㅋㅋㅋ

(미식가인척😎) 

 

제가 다산에서 "라키"라는

돈까스 맛집을 자주가는데

거기에 견줄만한 것 같아요

 

확실히 냉장육을 사용하셔서 그런지

육즙도 그렇고 고기가 부드러워요!!

 

다른데서는 쉽게 접하지 못한

비빔소바는 돈까스가 느끼하게 느껴질때쯤

한번씩 먹으니까 별미더라고요 !

 

이렇게 먹다보니 어느새

제가 다 먹은건 아니지만ㅋ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소바 메뉴를 제대로 먹어보고 싶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