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다산현대프리미엄아울렛 / 냉면 맛집 "성북동 면옥집"

레리유 2023. 7. 20.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장마가 잠깐 소강상태로

들어감과 동시에

폭염이 찾아오네요....

 

너무 더워서 그런지

원래 좋아하던 냉면이

더더더 먹고싶더라고요

 

안그래도 미션임파서블

개봉해서 보러간 김에

저녁도 다산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해결!

 

영화가 7시40분이라서

퇴근하고 얼른 성북동 면옥집

달려갔습니다

 

밖에서 봤을때 엄청 깔끔해요 :)

어차피 냉면 먹을 생각이었지만

다현아 내부라서 그런지 가격은 살짝 비싸요 :(

다른 메뉴는 뭐가 있나 확인

갈비탕에 만둣국도 파네요 참고하세요!

 

입구에 가까워지니

직원분께서 바로 안내해 주셨어요

외부가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밖에서도 자리가 얼마나 남았는지

대강 알 수 있을 것 같고

테이블도 많아서 웨이팅이

엄청 심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저희는 냉면을 먹을 예정이라

앉자마자 주문했지만 ㅋㅋㅋ😐

메뉴도 다양하고 포장도 할 수 있네요~

이렇게 테이블 마다

키오스크가 있고 메뉴도 다양하기 때문에

느긋하게 고르시고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 이제보니 "재방문 시" 였네요 ㅋㅋㅋ

이렇게 영수증 리뷰도

화면에 뜨네요 !!

심지어 만두 한판!! 짱이다

(저희는 귀찮아서 안했습니다ㅋㅋㅋㅋㅋ)

 

물냉면, 비빔냉면 중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회비빔냉면 있길래

둘 다 회냉면!!!!!!ㅋㅋ

세심하게 오이도 뺄 수 있더라고요

 

주문 하고

잠시 기다리는 타임에

냉면 먹어보니 양념이 크게 필요하지 않게 딱 맞았어요

테이블에 양념통 확인

맛집특) 온육수 맛있음

온육수도 요렇게 가져다 주셨는데

뜨뜻하고 시원한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

사골만둣국을 먹고싶을 만큼

진한 국물... JMT

 

냉면 등장

같은 메뉴지만

하나는 오이가 없습니당

 

한입 먹어보니

제가 다산동에서 자주가는

강남면옥이라는

제기준 냉면 맛집이 있는데

 

수준이 거의 비슷한 느낌이에요

양념장이 진짜 맛있었어요

계속 먹다보면

살짝 매운데

그때 온육수 살짝 먹으면

환상 😎

 

배가 고팠기도 하고

오랜만에 맛있는 냉면을

만났기도 하고 정신 차려보니

양념까지 아주 그냥 싹싹 비웠다

뚝딱 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게 잘먹었어요

계산할 때 옆에보니까

성북동빵공장에 영수증을 가져가면

아메리카노 1+1 쿠폰까지 !!

 

카페인찌질이라...

여러분들은 아메리카노까지

야무지게 드세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