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서울근교 / 한우 정육식당 맛집 남양주 "영광호 한우농장 직영식당"

레리유 2023. 7. 10. 15: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엄청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ㅠㅠ
한 2주간 일이 너무 바빴어요...
 
일이 너무 바빠 중요한 기념일도
제대로 챙기지 못해서!!!
주말에 한우를 조졌습니다 :)
 
강원도까지가서 먹기는 좀 그래서 ... ㅋㅋ
남양주 내 정육식당을 찾다가
추천을 받은 곳이 있어 갔어요!
 
영광호 한우농장 직영식당이라는 곳이에요

다산신도시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도 나쁘지 않았어요
사실 다산신도시 근처에 정육식당은 꽤 있어요 ㅋㅋ
 
아침부터 너무 배가고파
점심으로 먹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운좋게도 토요일 고기 들어오는 날!!! 😎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영롱한 소고기가 반겨줍니다(냉장 사진은 어디에?)

간단히 식당 이용방법과 리뷰이벤트 안내 문구가 있어요
 
저희는 모듬으로 한근 구매!

지역화폐도 결제가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단, 정육은 안된다고해요 ㅋㅋㅋ
 
구매하고 매장내부로 들어왔습니다

내부는 자리도 엄청 많고 넓더라구요
고기 구워드시는 분들 말고도

단품으로 불고기 드시는  주민 분도 많아요
찐 맛집 인정 👍
 

상차림비는 인당 4천원입니다 
저렴한건지는 잘모르겠어요 ㅋㅋ
 
앉아있으면 불도 올려주시고
상차림을 해주세요

버섯에 영광호한우 귀엽네요

그중에 묵사발 !!! 진짜 맛있어요 
크어 소리가 절로 나와요 ㅋㅋㅋ
 
아 맞다!!!
점심에는 고기를 구워드시는 분은
많지 않으셔서 그런지
고기구워 드시는 분들한테
육회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거의 200g 정도 되는것같은데 서비스라니!!!!

양도 엄청 많고 맛있었어요
육회를 추가로 주문해서 먹을까했는데
서비스로 주신거로 충분히 먹었습니다
 
불도 금방 올라오니 바로 고기를 구워봅니다

또 먹고싶은 비쥬얼 :P

때깔이 아주 좋습니다 ㅎㅎㅎ
 
영광호 가게에서는 미경산우를 써서

화면이 계속 넘어가서 찍기 쉽지 않네요 ㅋㅋㅋㅋ

(미경산우 : 출산을 하지 않은 암소)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럽다고 하네요
 

실제로 먹어보니 엄청 부드러웠어요
엄청 배가 불렀으나
좀더 지방이 많은 부위를 먹고 싶어서
살치살을 더 구매했습니다
 
사장님께서 추천하는 부위로 결제 완료

고기도 아주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모둠(520g), 살치살(250g)? 먹었고
고기값만 13만원 정도 나왔어요 ㅋㅋㅋ
가격대비 만족도 좋았습니다
 
계산하고 사장님께 인사드리고 가려고하는데!!
사장님께서 집가서 된장찌개 끓여 먹으라고
다짐육도 주셨어요 ㅠㅠㅠ
완전 친절하시고 서비스까지
 
다음에 또오겠습니다 사장님~
(다짐육은 집에서 수제햄버거로 잘먹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