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서울 근교 카페 / 도넛 맛집 별내동 "롬브" 본점

레리유 2023. 6. 16. 14: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드디어 금요일입니다

충전의 주말이 다가오고 있어요 :)

그런의미로 서울 근교 카페 하나 추천드리려고요

 

저난 주말에 어느 카페를 가려다가

계곡에 있는 미스터 빵쌤이라는 곳을 가려고햇는데

어쩜... 없어졌더라고요 

 

그래서 드라이브 겸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생각난 곳! 별내동 롬브 카페 !!

도넛 맛집이라서 바로 목적지로 결정 😋

심지어 본점이네요 ㅎㅎㅎ

별내동 카페거리 초입에 위치해 있어요

 

근데 다들 아시겠지만 별내동 카페거리....

주말에 주차하기 정말 힘들잖아요.....

 

그래도 롬브카페 바로 앞에 4~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자리가 있긴해요

저희도 카페 입구 바로 앞에 댓어요..

외부사진을 예쁘게 찍기 힘듦...

 

아무튼 가게 입성~!

카페가 아이들 데리고 오기보다는

젊은 연인들이 많이 올 것 같은 분위기에

자리도 조금 부족한 느낌이 있네요

자리 얼른 맡아두고

주문을 해봅시다

블루베리 도넛이 맛있따고 들었는데...없다!!

아쉽지만 다른거 주문

저희는 우유 생크림 1, 딸기 크림치즈1, 아아1, 디카페인아아 1

요렇게 주문했어요

흐흐 맛있겠죠

한입 크앙 😛

역시 달달한 도넛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최고 조합!!

 

도넛이 퐁신퐁신하고

크림이 많이 들어있어서 진짜 맛있었어요

더 먹을까하다가

간~~~신히 참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도넛 찐맛집 인정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