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서울 근교 드라이브 / 양평 "두물머리 연핫도그"

레리유 2023. 6. 14.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동안 야외활동 좀 하셨나요?

비가 왔다 안왔다 해서

놀러가기가 애매해서 드라이브를 즐겼답니다 😎

 

4시쯤 남양주 드라이브를 즐기다가

갑자기 문득 핫도그 먹고싶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두물머리로 GO ㅋㅋㅋㅋㅋㅋ

 

 

우리의 생각

'시간이 애매하니까 들어가는 차는 없을거야!'

실제로 그렇더라구요 ㅋㅋㅋㅋ

한 3시 반쯤? 도착한것 같은데 

슝슝 들어왔어요(다만 나가는 차량은 꽉 막힘)

 

우리가 나갈때도 막히려나........

일단 미래의 일은 나중에 생각하고 핫도그 먹으러 😋

주차장에서 한 5분정도 걸으니 도착!

애매한 시간에 도착을 했는데도

줄이 꽤 길었어요

영업시간 간판도 있는데 좀 모호하긴해요 ㅋㅋㅋ

매번 궁금하긴 했는데 알 수 없는,,, 해질때까지(?)

일몰시간기준인가

줄을 서줍니다

핫도그 맛이나 크기 고려해보면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아요

맥주도 팔긴하는데 다들 차량을 이용해서 오는 곳이라

드시는 분은 못 본 것 같아요 ㅋㅋ

 

줄 선 지 5분도 안돼서 조리 완료

저희는 순한 맛 1, 매콤한 맛 1 시켰어요

매콤한 맛은 소세지가 청양소세지(?)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순한맛이 더 맛있었어요 🤩

 

핫도그 구매완료햇으니

두물머리 본격적으로 구경 ㅋㅋㅋ

(그전까지는 풍경이 눈에 안들어옴)

두물머리에 연잎이 많아서 연잎핫도그가 유명한듯(?)

암튼 핫도그! 하면 이제 두물머리가 떠오를만큼

제머리에 대명사로 자리잡은 두물머리 연잎핫도그 !!!

너무맛있다 ㅠㅠ

 

다음에 또 먹으러 와야지 !!!

(6시10분쯤 나가는데 막히긴 막혔음 그러나 들어올때 안막혔으니 갠츈)

꿀팁 📌 애매한 시간에 방문하자 !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