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서울 근교 드라이브 / 북한강 뷰맛집 카페 "하백"

레리유 2023. 6. 12. 13:43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

지난번 포스팅 "금남 멧돼지"를 갔다가

근처 북한강이 보이는 카페를 방문했습니당

 

사실 요기 근처 카페 유명한 곳은 꽤 가봤거든요

유명한 대너리스, 라온숨 등 정말 많아요 :)

그 중에 뷰맛집 하백을 다녀왔어요

카페 하백은 북한강점과 촬영소점이 있어서

출발하시기 전에 꼭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출발!(거의 근처긴 해요 ㅋㅋ)

 

날씨 좋으면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짱 좋아요

날씨 즐기다 보니 금새 도착!

주차 안내 하시는 분들이 있으니 안내 해주시는 대로 주차성공

 

도로쪽에 주차하고 들어가니까

건물이 두개가 있더라고요

주차요원분께 인사하고 물어보니까

좌측 하백 카페 건물 / 우측 제빵 건물

 

제빵하는 건물도 따로 있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들어가는 입구에 요렇게 사진찍을 수 있는 분홍색 배경 cafe habek

날씨가 너무 맑아서 눈 아파서 그냥 도망 ㅋㅋㅋㅋ 

 

 우선 북한강뷰 자리를 선점 해야 되니까

자리부터 확보하고 주문 😎

아아 8.5 실화냐.....

가격은 좀 세네요 ... ;;

그만큼 맛있는 거겠지...?

주문대 맞은 편에는 하백에서 만든 물품(?) 진열대도 있고

옆 쪽에는 빵 진열대도 있어요

신기하게 우산 같은 것도 있어요 ㅋㅋㅋ

 

이곳 저곳 구경하다 보니까 건물 입체도면(?) 같은것도 찾았어요 ㅋㅋ

카페 건물의 크기를 실감

건물이 엄청 크네요...

 

우선 1층 을 돌아볼까요

1층은 내부에서 강쪽이 시원하게 보이지는 않네요

1층은 테라스가 좀 넓은 편인 것 같아요

 

2층은 테라스의 비중이 조금 낮고

내부에서 바깥을 볼때 더 시원한 느낌이에요

저희는 2층 통창 앞에 앉아서 마셨습니다

뷰가 시워언해서 짱 👍

 

날씨가 좋아서 실컷 구경하다가

집에 가려다가

꼬마가 3층에서 내려오면서 "3층 진짜 좋다~"

하길래 궁금함을 참지못하고 가봤습니다ㅋㅋ

3층은 뭔가 푸릇푸릇하게 시원해보여요

 

아아 2잔 17,000원의 거금을 투자해서..

뷰 구경 실컷하다 왔습니다

아아는 제 기준(그냥 그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북한강 뷰맛집 하백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