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서울 근교 드라이브 / 남양주 야외 숯불구이 피크닉 "금남멧돼지"

레리유 2023. 6. 7.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현충일까지 샌드위치 연휴동안

재밌게 놀다 오셨나요?

 

저희는 월요일 출근때문에

멀리 놀러가지 못했답니다 :(

 

바닷가를 보려가려고 고민도 해봤지만 

차가 너어무 막힐 것 같아서 포기했습니다 ...

하!지!만!

놀긴 놀아야겠쬬?

 

서울 근교 남양주에 야외 피크닉 하기 좋은 곳이 있어요

야외에서 멧돼지(?)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집!

금남멧돼지라는 가게입니당

남양주 드라이브 자주하시는 분들은 오며가며 보셨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외부는 요렇게 생겼습니당

가게 바로앞에 주차장도 마련되어있어요

날씨가 좋을때 가서 최고였어요

주차를 하고 안쪽으로 가서 쭈볏대고 있으면

사장님께서 말걸어주십니다

몇분이서 오셨어요? 자리는 아래 아니면 위로 가시겠어요??

요렇게 위 아래 자리가 돼있고 창문있는 가건물도 있어서 취향껏 자리배치가 가능

저희는 돗자리 펴고 싶었기 때문에 아래로 간다고 했습니다

아참 메뉴판은 따로 없어서 가게 앞에 붙어있는

현수막에서 보시면 돼요 :)

멧돼지고기 맛있게 구워먹는 방법도 꼭 읽어보세요ㅋㅋ 저희는 다먹고 봤어요...

저희는 멧돼지고기 2인분, 감자전 1, 물김치국수 1 시켰습니다

멧돼지고기 맛있게 구워먹는 방법도 한번 읽어보세요

(저희는 다먹고 계산할때 읽어서 억울했음)

 

돗자리 펴주시니

바로 누워버리는 남편

개편해 보임ㅋㅋㅋㅋ

잠깐 기다리니 멀리서 상을 들고 가져와 주십니다

고기 굽기 셋팅 완료

아직 불이 안들어옴

금방 불도 가져와 주셨습니당

 

지글지글

생소한 멧돼지구이

양념이 쌔게 되어있어서 

그냥 양념구이 맛이랑 비슷하다고 느꼇어요

누구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먹음직스럽게 한쌈싸서 크앙

(너무 익히면 질겨진다고 합니당ㅋㅋ)

 

사이드로 시켰던 감자전이랑 물김치국수

감자전 고소하고 맛있었고

물김치국수도 쨍쨍한 날씨에 시워언하게 먹기 좋았어요

물김치국수는 제입맛에는 쪼오금 달았습니다

그래도 맛있음! 😋

물김치국수에 고기도 싸먹어 봐야겠죠?

면+고기 = 환상

2인 기준 요렇게 시켜먹으니까

배부르고 좋더라고요 ㅎㅎㅎ

금새 뚝딱!

ㅋㅋㅋ싹싹 비웠네

먹고나서 눈치주는거 없으니까 돗자리에서 여유를 즐겨줍니당

마당쪽에서 아이들도 뛰어놀고

강아지들도 놀고

보고있으니까 엄청 평화롭고 좋아요

안녕?

재밌게 잘 놀다갑니다!!

여러분도 금남멧돼지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